글램스 ‘부스터 스타터 기획세트’ 단 10시간 만에 완판…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2차 물량 긴급 준비 중

‘건강한 변화, 글램스에서 시작’ 소비자 신뢰가 만든 완판 행진

서울--(뉴스와이어)--여성 바디라인 전문 브랜드 글램스(GLAMS)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글램스 부스터 스타터 기획세트’가 공개 10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글램스의 대표 제품인 ‘글램스 부스터’ 정품 구매 시 체험용 ‘글램스 스타터’를 함께 증정하는 구성으로, 출시 직후부터 온라인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이 급증했다.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면서 일부 소비자들은 ‘결제 중 품절됐다’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글램스는 신제품 부스터를 먼저 체험해보고 싶다는 소비자 요청이 많아 스타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예상보다 빠른 완판으로 2차 기획세트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은 단순한 프로모션 효과를 넘어 브랜드가 쌓아온 신뢰와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반영된 결과로 해석된다. 실제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꾸준히 섭취하니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 ‘체험용만 사용해도 만족스러웠다’ 등 제품 체감 중심의 후기가 자발적으로 공유되며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글램스는 단순히 화제성 이벤트보다는 소비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지속적인 신뢰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글램스는 이번 기획세트 완판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기반이 된 결과로, 많은 분들이 제품의 변화를 직접 느끼고 계신 점이 가장 큰 보람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건강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램스는 누적 판매 6000만 정을 돌파한 여성 보디 밸런스 솔루션 브랜드로, 국내 이너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합성첨가물을 배제하고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설계와 체계적인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들이 ‘몸의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글램스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2차 기획세트 재입고를 검토 중이며, 한정 수량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의 재오픈 일정은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쉐이퍼 소개

쉐이퍼는 가슴에 가장 효과적인 자연 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는 가슴케어 브랜드 ‘글램스’의 운영사다. 글램스는 여성의 아름다움과 자신감 있는 삶을 목표로 늘 연구하고 분석한다. 현직 여약사로 이뤄진 전문 연구팀이 논문 학술 자료를 참고해 체계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글램스는 강남, 종로, 인천의 약국 78곳에 입점 완료됐으며 해외 수출로 일본, 중국,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s://glams.kr/

연락처

쉐이퍼
김지우 마케터
02-6328-00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