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올 겨울 첫 크리스마스 마켓과 목초·유리병 장식 6m 트리 선보이는 ‘팜 크리스마스’ 개최

도쿄, 일본--(뉴스와이어)--홋카이도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목초와 우유병으로 장식한 높이 약 6m의 트리가 상징인 ‘팜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동안 산 중턱에 펼쳐진 거리 ‘호타루 스트리트’에 ‘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하며, 팜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상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처음으로 열린다. 또한 소가 착용하는 방울 ‘카우벨’을 활용한 콘서트가 열려 거리 전체에서 농장을 테마로 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가 위치한 지역은 개발 이전 약 700마리의 소가 사육되며 농업이 이뤄졌던 곳이다. 이 땅이 본래 가진 아름다운 풍경을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봄에서 가을까지 농장을 테마로 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겨울이 되면 소들은 방목지에서 헛간으로 이동한다. 호시노 리조트는 이 계절에도 농장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농장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징 1. 높이 약 6m의 목초와 우유병으로 장식한 ‘팜 크리스마스 트리’ 등장

호타루 스트리트에는 이번 이벤트의 상징인 약 6m 높이의 팜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한다. 크리스마스 컬러의 나무 상자를 층층이 쌓고, 목초와 우유병 램프, 농기구 오너먼트로 장식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사나 쇼핑을 즐기는 도중에 사진을 찍거나 트리를 감상하며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특징 2. 농장 콘셉트의 한정 메뉴와 굿즈가 모인 ‘크리스마스 마켓’ 첫 개최

9개의 음식점과 상점에서 식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호타루 스트리트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6개의 음식점에서는 로스트비프, 마시멜로 쇼콜라 등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를 제공하며, 팜 호시노의 유제품을 사용한 리스 모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판매된다. 또한 잡화점에서는 머그컵과 스티커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주는 오리지널 굿즈도 선보인다. 거리 전체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으로 물드는 따뜻한 마켓이다.

특징 3. 호타루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카우벨 콘서트

소가 목에 다는 방울(카우벨)을 핸드벨로 사용해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연주 도중에는 산타클로스도 등장하며, 운 좋게 산타를 만나면 ‘토마무 우유*’로 만든 밀크 캔디를 받을 수 있다. 따뜻한 조명과 포근한 음악 속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한때를 즐길 수 있다.

* 토마무 우유: 팜 지역에서 사육 중인 소의 젖으로 만든 우유

※ ​장소: 호타루 스트리트
※ 시간: 17:00~ (연주 약 10분)

​팜 크리스마스 개요

· 기간: 2025년 12월 1일~25일
· 시간: 17:00~22:00
· 장소: 호타루 스트리트
· 요금:
- 참가 무료
- 크리스마스 케이크 4000엔(세금 포함, 1일 10개 한정, 제공 매장: Café&Hamburger つきの)
· 예약: 공식 웹사이트(www.snowtomamu.jp)에서 이틀 전 정오까지
· 크리스마스 마켓 상품 가격은 매장별로 상이
· 대상: 숙박객, 당일 이용객
· 비고: 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거나 일부 행사가 중단될 수 있다.

‘물의 교회’에서도 카우벨 콘서트 개최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교회 3부작’ 중 하나로, 자연과의 공존을 콘셉트로 한 물의 교회에서도 카우벨 콘서트가 열린다.

이곳은 건축을 통해 물과 빛, 초록, 바람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신성한 공간으로, 마음과 몸이 정화되고 정신이 맑아지는 듯한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 ​장소: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물의 교회
※ ​시간: 21:00~ (공연 약 10분)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oshinoresorts.com/kr

연락처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전주현 마케팅 담당
02-319-25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