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도산, 오픈 1주년 맞아 새로워진 ‘한글 컬렉션’ 단독 공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 맞이… 한글의 무한한 가능성을 재해석한 도산 단독 컬렉션 출시

한글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와 한글 참큐브로 자음·모음 자유롭게 조합하는 새로운 경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도산 한정 ‘한글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워진 한글 컬렉션은 한글의 무한한 가능성을 재해석해 사용자의 개성과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1년간 압구정 일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은 ‘케이스티파이 도산’은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과 루프톱을 포함한 총 5개 층으로 이뤄졌다.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카이브 공간부터 커스텀 랩, 카페와 야외 공간까지 마련돼 방문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지난해 11월 케이스티파이 도산 오프닝에 맞춰 도산 매장 한정으로 한글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한글 컬렉션을 공개했다.

먼저 ‘한글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한글을 조합할 수 있는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다. 한글 자모음을 마음껏 배치해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부터 비밀스러운 초성 코드 등을 만들어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특히 스토어 방문객들은 매장에 배치된 태블릿을 이용해 나만의 한글 커스텀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다.

로프 스트랩이나 폰 팔찌에 부착하는 ‘참큐브’는 기존에 있던 알파벳이나 숫자가 아닌 한글 모음과 자음 초성으로 출시돼 그 특별함을 더했다. 방문객은 직접 한글 자모음 참큐브를 조합하고 이어 붙여 ‘폰꾸(폰 케이스 꾸미기)’나 ‘백꾸(가방 꾸미기)’용 액세서리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도산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산 스토어에 방문해 한글 스티커 커스텀 케이스(1개)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한글 마스킹 테이프를 증정하고, 해당 케이스에 한글 참큐브(5개)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글 컬렉션 연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케이스티파이는 도산 플래그십 1주년 기념 한글 컬렉션은 한글로 커스텀이 가능한 브랜드 최초의 테크 액세서리를 구현해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은 시도라며, 한국의 문화적 감성과 창의성을 일상을 함께하는 테크 액세서리에 담는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세계에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스티파이 소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혁신적인 보호 기술과 창의적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일상 액세서리를 재해석하는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11년 설립 이후 최상의 소재 및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2000만 개 이상의 기기를 보호해 왔으며, 테크 액세서리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케이스티파이는 LA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를 비롯한 전 세계 50곳 이상의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원하는 액세서리를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원스톱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IP와 협업하는 자사의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최고의 예술가, 아티스트 등과 협업하며 자기표현의 경계를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매장, 파트너,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asetify.com/ko_KR/

연락처

케이스티파이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