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크로스 펫 웰니스 컴퍼니, 부미로 개인화 및 IT 효율성 향상
호주 최대의 반려동물 웰니스 업체가 부피 플랫폼을 통해 IT 제공을 간소화하고 디지털 반려동물 프로필을 가속화하며 팀 간 통합 작업 부하 저감
6000명 이상의 직원과 250개 이상의 펫반 매장, 140개의 그린크로스 동물병원(Greencross Vets), 24개의 전문 및 응급 센터, 132개의 반려동물 미용실, 114개의 강아지 학교, 4개의 반려동물 화장터 시설, 166개의 DIY 반려견 샤워 시설, 20개의 이동식 반려견 샤워 시설, 전국의 수의과 병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파랩스(Vepalabs) 전문 병리학 센터를 아우르는 생태계를 갖추고 있는 GPWC는 호주 최대의 애완동물 관리 회사이다. 이 회사는 150개가 넘는 지점 간 연결을 대체하고 시스템 상호 작용 방식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전략적 통합 플랫폼이 필요했다.
GPWC의 비즈니스 시스템 관리자 제이미 스패로우(Jamie Sparrow)는 “단일 가시성 지점을 확보하면서 통합 관리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다”라며 “예전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분산되어 있던 프로세스가 이제는 중앙 집중화되고 안정적이 되었으며, 덕분에 우리 팀은 가치를 더하는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고 말했다.
부미의 대표적인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GPWC의 디지털 반려동물 프로필 플랫폼으로, 이를 통해 고객은 펫반 앱과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반려동물에 대한 개인화된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다. 이 통합 플랫폼을 통해 반려동물 주인은 치료에 대한 시기적절한 알림을 받고, 맞춤형 제품 추천을 보고, 반려동물의 필요에 따라 관련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다.
스패로우는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는 작업은 기초를 제대로 갖추는 것부터 시작된다”라며 “통합된 반려동물 프로필을 사용하면 맞춤형 추천부터 시기적절한 건강 알림까지 모든 접점에서 더욱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부미는 또한 재사용성, 감사 가능성, 전달 일관성을 촉진하는 개발자 청사진을 통해 GPWC가 팀 전체의 통합 관행을 표준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스패로우는 “재사용 가능한 통합 패턴에 대한 투자 덕분에 제공 속도가 획기적으로 빨라졌다. 우리는 중복을 줄이고 확장성에 대한 높은 확신을 가지고 새로운 기능을 더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부미는 현재 GPWC의 재고 시스템, HR 플랫폼, 창고 및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걸쳐 데이터 통합과 비즈니스 전환을 지원하고 있으며,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통해 15개의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되었다.
앞으로 GPWC는 광범위한 MDM 출시의 일환인 플랫폼 간 마스터 데이터 동기화, 수동 감독을 줄이기 위한 파일 오케스트레이션 및 구조화된 모니터링, 플랫폼 복원력을 보장하기 위한 재해 복구 계획, 데이터 이동 및 무결성을 검증하기 위한 시스템 전체 감사 가능성 등 새로운 전략적 우선순위를 지원하기 위해 부미 사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부미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최고기술책임자 데이비드 이레키(David Irecki)는 “GPWC는 고객 경험의 수준은 그것을 뒷받침하는 시스템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라며 “부미는 GPWC와 협력하여 반려동물 개인화부터 플랫폼 복원력에 이르는 반려동물 케어 생태계 전반에 걸쳐 더욱 스마트하고 연결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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