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2025년 APAC 고객 혁신상 수상업체 발표
올해의 수상업체는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사용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척, 그리고 탁월하고 정량화 가능한 결과를 통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입증, 비즈니스 변혁, 혁신적 프로젝트, 사회적 영향, 현대화, 통합 우수성, 자동화 우수성 분야에서 보인 탁월한 성과를 기준으로 선정되었다.
부미 2025년 APAC 고객 혁신상 수상업체는 다음과 같다.
· 오스트레일리안 모터링 서비스(Australian Motoring Services Pty Ltd) - APAC 올해의 고객상(ANZ) — 오스트레일리안 모터링 서비스는 부미 인터그레이션(Boomi Integration)과 부미 API 매니지먼트(Boomi API Management)를 사용하여 11개 이상의 시스템을 원활하게 연결함으로써 기업 규모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혁신했다. 단 3개월 만에 통합 프로젝트를 통해 수동 프로세스가 없어지고 콜 처리 및 출동 시간이 최대 50% 단축되었다. 대부분의 작업은 클라이언트의 CRM으로 이전되어 감사 및 보고를 위한 정확하고 동기화된 데이터가 생성되었다. 이러한 변혁을 통해 예측 분석과 생성형 AI 기반 고객 지원을 위한 AI 기반도 마련되었다.
· 미즈호은행(Mizuho Bank, Ltd) - APAC 올해의 고객상(아시아) — 미즈호은행은 부미 인터그레이션(Integration), 플로(Flow) 및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Managed Cloud Services)를 기반으로 구축된 미래 지향적인 ISO 20022 준수 결제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고객 결제를 혁신했다. 이 은행은 신속한 구현을 거친 후 지불 파일 검증 및 변환을 자동화하는 직관적인 온라인 포털을 출시하여 고객이 복잡한 형식 변경을 하지 않도록 보호하고 운영을 간소화했다. 이 솔루션은 기존 파일 변환기를 대체하고, 고객 온보딩을 크게 가속화했으며, 미즈호 은행이 이 지역 전역에서 디지털 뱅킹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 그린크로스 펫 웰니스 컴퍼니(Greencross Pet Wellness Company) - 혁신상 — 호주 최대의 반려동물 케어 회사인 그린크로스 펫 웰니스 컴퍼니(GPWC)는 부미를 활용한 디지털 반려동물 프로필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펫반(Petbarn) 앱 전체에서 반려동물 데이터를 중앙화하여 고도로 개인화된 고객 경험과 타겟형 웰니스 추천을 제공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GPWC의 AI 기반 플랫폼과 통합함으로써 더 강력한 참여와 퍼피 앤 키튼 클럽(Puppy & Kitten Club)을 통한 초기 충성도 확보, 소매 및 수의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했다.
· 티처스 뮤추얼 뱅크(Teachers Mutual Bank Limited) - 미래 AI 준비상 — 티처스 뮤추얼 뱅크는 부미 인터그레이션 및 부미 API 매니지먼트를 통해 핵심 회원 서비스를 현대화했다. 이 은행은 수동적인 고객 확인(know-your-customer, KYC) 프로세스를 원활한 옴니채널 경험으로 전환하여, 이전에는 며칠이 걸리던 업데이트가 이제 60초 이내에 완료된다.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데이터 정확도가 향상되고, 수동 개입이 줄어들었으며,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었고, 연간 운영 비용이 절감되었다.
부미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최고기술책임자 데이비드 이레키(David Irecki)는 “2025년 APAC 어워드는 더욱 날카로운 통찰력과 의사결정, 더욱 심화된 이해관계자 참여와 연결, 더욱 측정 가능한 생산성 향상 등 다양한 비즈니스 성과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는 조직을 선정한다”라며 “그들의 업적은 우리에게 영감을 주었고, 그들의 성공에 기여하고 올해 선정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기념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레키는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디지털 투자를 연결하고 데이터에 대한 더욱 날카로운 통찰력을 얻고 있다. 그 결과 효율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이해관계자 경험이 강화되고, 고객 자신과 지역사회에 이익이 되는 의미 있는 산업적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고 말했다.
추가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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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미 소개
AI 기반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인 부미(Boomi)는 전 세계 조직이 모든 것을 연결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성과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부미 에이전트스튜디오(Boomi Agentstudio)를 포함하는 부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데이터, API, AI 에이전트 관리뿐만 아니라 통합 및 자동화 기능까지 단일 종합 솔루션으로 결합한다. 2만5000명 이상의 고객이 신뢰하고 800개 이상의 파트너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는 부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민첩성, 효율성, 혁신을 대규모로 달성할 수 있도록 에이전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m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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