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멕시코 럭셔리 향수 브랜드 ‘시누 XINÚ’에 전략적 소수 지분 투자 단행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5-11-16 13: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가 아메리카 대륙의 풍요로움과 이국적인 정취에서 영감을 받은 멕시코 럭셔리 향수 브랜드 시누(XINÚ)에 대한 소수 지분 투자를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라틴 아메리카 브랜드에 투자한 첫 사례로, 혁신을 지지하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준다.

2017년 설립된 시누는 향수, 디자인,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이 브랜드는 감각적인 리테일 공간, 지속가능한 디자인 철학, 그리고 유산을 존중하면서도 현대적인 럭셔리를 재해석한 제품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향수 분야의 탁월함과 장인 정신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핵심 가치이며, 이는 뷰티 분야의 새로운 목소리를 발굴하려는 우리의 열정을 이끄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파베리 최고경영자는 이어 “멕시코는 장인 정신과 문화적 관련성이 놀라운 방식으로 결합하며 향수 혁신의 활기찬 중심지로 부상했다. 시누는 진정성, 예술성, 스토리텔링을 통해 현대적 럭셔리를 재정의하며 이러한 정신을 구현하고 있다”며 “소수 지분 투자자로서 우리는 시누가 멕시코와 라틴 아메리카의 풍부한 창의성과 정신을 전 세계와 공유하며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번 투자는 이 지역의 뛰어난 인재에 대한 우리의 깊은 신뢰와 향수 및 뷰티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신생 브랜드를 육성하겠다는 지속적인 약속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베로니카 페냐(Verónica Peña) 시누 공동창업자는 “이번 투자는 시누에게 있어 중대한 이정표이며, 향수 회사에 대한 우리의 독특한 비전이 글로벌 가능성과 만나는 결정적인 순간이자 브랜드의 새로운 장이 시작됨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페냐 공동창업자는 이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함께 우리는 향수가 할 수 있는 역할의 경계를 넓혀나가려는 목표를 향해 과감하게 나아갈 수 있다”며 “향수는 스토리텔링의 매개체이자 문화의 그릇이며 국경을 초월하는 깊이 있는 인간적 경험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누의 저력은 장인 정신과 디자인의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해 온 세 창립자의 상호 보완적인 전문성에서 나온다. 베로니카 페냐는 향에 대한 깊은 교감을 바탕으로 기억, 아름다움, 목적이 융합된 창작물을 빚어내며 브랜드의 후각적 비전을 완성한다. 콘셉트 디자인 및 브랜드 구축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이그나시오 카데나(Ignacio Cadena)는 브랜드의 시각적 언어를 정의하는 대담한 미학을 선보인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저명한 산업 디자이너 중 한 명인 헥터 에스라웨(Héctor Esrawe)는 브랜드의 초석인 ‘진정성’을 아방가르드한 감각과 세심한 안목으로 뒷받침한다. 이들의 시너지로 지속가능성과 확고한 의도를 담은 브랜드가 탄생했다. 시누는 모든 제품에 긴 생명력을 불어넣도록 디자인하며, 고대의 유산을 현대적 삶에 맞게 재해석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전략적 초기 단계 투자 및 인큐베이션 조직인 ‘뉴 인큐베이션 벤처스(New Incubation Ventures, NIV)’를 통해 이번 소수 지분 투자를 진행했다. NIV는 미래 지향적인 창립자 및 기업가들과 협력하여 가장 유망한 신흥 뷰티 브랜드와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자금을 지원하며, 육성한다. 카테고리를 재정의하고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NIV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포트폴리오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및 성장 동력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동시에 뷰티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최고의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는 회사의 제품에는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플러스(Dr.Jart+),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및 발망 뷰티(BALMAIN Beauty)와 같은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다.

시누 소개

시누 데 라스 아메리카스(Xinú de las Americas)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니치 향수 브랜드 중 하나다. 아메리카 대륙의 심장부인 멕시코에서 새로운 럭셔리 개념을 구축하며 장인 정신, 문화, 스토리텔링, 파격, 고품질 제품, 독보적인 리테일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향수와 연계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판매한다. 이 브랜드의 진정성은 30년 경력의 창립자들이 쌓아온 지식과 상상력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이들은 예술, 디자인, 지속가능성, 인간의 창의성과 협업에 대한 존중, 그리고 진정한 인간 경험을 통한 커뮤니티 구축에 대한 깊은 이해를 혁신과 융합해왔다. 그 결과, 독특한 브랜드, 제품, 콘셉트, 경험이 탄생했다. 시누는 이 모든 것을 ‘감각적인 디자인’이라는 원동력으로 풀어낸다. 현재 멕시코와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미디어
브렌든 라일리(Brendan Riley)
briley@estee.com

투자자
레이니 만치니(Rainey Mancini)
rmancini@este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