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3분기 누적 매출 170억원… 연간 최대 실적 청신호

K-뷰티 글로벌 확산 속 성장세 지속… 인디 브랜드 확대·데이터 기반 시험 수요 급증

4분기 성수기 진입 앞두고 연간 최대 매출 갱신 기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피부 인체 적용 시험 전문 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는 14일 공시를 통해 3분기 누적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P&K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누적 매출 170억원과 영업이익 32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4%, 73% 증가한 수치로, 이미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 26억원을 넘어서는 성과다. K-뷰티 글로벌 확산 흐름 속에서 구조적인 성장세를 입증한 결과다.

P&K는 계절적 비수기에도 △기초·기능성 화장품 인체 적용 시험의 견조한 수요 △인디 브랜드 라인업 확대에 따른 신규 수주 증가 △제품 효능 데이터 중심의 시장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수출을 중심으로 K-뷰티를 선도하는 국내 주요 인디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아마존 등 글로벌 유통망에서 판매되는 다수의 K-뷰티 브랜드가 P&K의 인체 적용 시험 데이터를 근거로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P&K는 연중 최대 성수기인 4분기를 앞두고 시험센터 확장과 연구 인력 확충을 통해 고객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뷰티 인디 브랜드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뷰티 펀드 투자와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글로벌 규제 대응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K-뷰티 기업의 해외 진출과 신뢰도 향상도 지원하고 있다.

자회사 케이오니리카 역시 두바이, 홍콩 등 주요 국제 뷰티 박람회에서 독자적인 색조 기술력과 포뮬러 개발 역량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케이오니리카 기술로 개발된 제품은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출시 직후 재주문으로 이어지며 긍정적 반응을 얻었고, 내년에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프로젝트로 제품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케이오니리카는 P&K의 성장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모멘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P&K는 이번 3분기 실적은 계절적 비수기 속에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와 객관적 시험 데이터 제공 원칙을 지켜낸 결과라며, 글로벌 쇼핑 시즌과 새해 특수가 집중되는 4분기에는 한 단계 도약한 실적을 통해 연간 최대 매출 달성이라는 결실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nkskin.com/kor

연락처

P&K 피부임상연구센타
홍보실
박지혜 과장
02-2135-07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