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라라, 대용량 펫 수분크림 크라우드펀딩 시작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된 대용량 제품

서울--(뉴스와이어)--라라동물의료원의 반려동물 스킨&덴탈 전문 브랜드 닥터라라(Dr. LALA)가 24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 대용량’ 펀딩을 시작했다. 이번 펀딩은 펫 수분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품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기획됐다.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은 2024년 첫 출시 이후 저자극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기능을 인정받으며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전신 각질 및 발사탕 케어 효과가 높아 피부 고민이 있는 보호자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아지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용기가 자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전면 개선됐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원터치 오픈형 캡으로 위생성을 높였으며, 외부 오염을 최소화하고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크게 향상됐다. 넓은 도포가 가능한 튜브 제형은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보호자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한 결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닥터라라는 펫 수분크림은 출시 이후 꾸준히 ‘대용량은 없느냐’는 문의가 가장 많았던 제품이라며, 보호자들의 피드백을 설계 단계에 그대로 반영해 실제 사용성이 높은 제품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닥터라라는 약물 의존도를 낮추고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강화하는 ‘약 없는 피부치료’를 지향한다며,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닥터라라는 이번 펀딩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는 한편, 향후 클렌징크림 및 미스트 등 스킨케어 라인의 기능성 제품군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라라동물의료원 소개

라라동물의료원은 반려동물 피부, 치과 전문병원이다. 1999년 8월 29일 개원해 25년 동안 한결같이 보호자의 곁을 지키고 있다. 전 직원이 반려동물의 보호자로서 라라의 핵심 가치인 신뢰, 친절, 열정을 실천하고 ‘다니고 싶은 동물병원’, ‘함께 성장하는 동물병원’, ‘마음이 따뜻한 동물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라동물의료원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존재하며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

연락처

라라동물의료원
이진민 원장
02-839-75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