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 성황리 개최

중·고등부 청소년들이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완성한 열정의 무대

서울--(뉴스와이어)--시립구로청소년센터는 지역 청소년 기관과 ‘제11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를 공동 주관해 구로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 중·고등부 구분 진행해 다양한 장르의 무대 펼쳐져

올해 11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참가팀들이 다양한 장르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각 부문별 시상을 통해 뛰어난 무대를 선보인 팀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지역 기관 협력으로 청소년 문화 활성화 기반 마련

시립구로청소년센터·아라청년문화예술협동조합·구로교육복지센터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청소년 문화 활성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지역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

성황리에 마무리된 ‘제11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는 청소년들의 재능과 열정이 지역사회와 만나는 뜻깊은 자리로 평가되며, 앞으로도 구로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 문화 행사로서의 역할을 견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로청소년센터 소개

2002년 9월 설립된 서울시립구로청소년센터는 4차 산업 특성화 기관으로, VR, 3D프린터, 드론 등 4차 산업 관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장비와 소극장, 동아리실, 체육관 등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자원을 활용해 구로 지역 청소년들의 4차 산업 및 진로직업체험, 그리고 휴식과 교류의 공간으로 거듭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ro1318.org

연락처

구로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박미란 팀장
02-838-13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