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비자 클라우드 커넥트’ 글로벌 지원 위한 계약 체결

전 세계 핀테크 및 은행의 글로벌 진출 확대, 확장성 및 회복탄력성 강화 기반 마련

뉴스 제공
Thredd
2025-11-26 09:10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세대 글로벌 결제 프로세서 기업인 스레드(Thredd)비자 클라우드 커넥트(Visa Cloud Connect)를 전 세계적으로 지원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스레드의 클라우드 우선(cloud-first)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하며, 결제 처리 분야의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 스레드의 입지를 강화해 준다.

비자 클라우드 커넥트를 통해 기업은 자체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로 비자의 안전하고 강력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에 접속할 수 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클라이언트를 위해 특별히 구축된 비자 클라우드 커넥트는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하고, 시장 출시를 앞당기며, 국경을 넘나드는 원활한 확장을 지원한다.

이번 계약에 따라 스레드는 3개의 글로벌 비자 클라우드 커넥트 엔드포인트에 연결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도입을 추진한다. 이 시스템이 가동되면 여러 지역을 개별적으로 통합할 필요가 없어져, 고객의 신규 지역 진출을 돕고 단일화된 글로벌 처리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스레드의 비전이 가속화될 것이다.

조너선 복스(Jonathan Vaux) 스레드 프로포지션 및 파트너십 책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은 결제 인프라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비자 클라우드 커넥트를 전 세계적으로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비자 네트워크에 더 빠르고 탄력적으로 액세스하도록 돕는 동시에 단일 클라우드 우선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복스 책임자는 “고객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하든 시장을 확장하든, 우리는 속도와 신뢰성, 그리고 간소화된 확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스레드에게 이번 계약은 진행 중인 클라우드 전환의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이는 결제 분야에서 가장 민첩하고 확장 가능하며 미래 지향적인 인프라를 제공하려는 회사의 사명을 뒷받침한다. 이번 발표는 스레드와 비자의 오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하며, 결제 분야의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발전을 위한 양사의 공동 노력을 반영한다.

스레드 소개

스레드(Thredd)는 신뢰받는 AI 중심(AI-first), 클라우드 기반 발급 처리(issuer processing) 플랫폼으로 차세대 글로벌 결제 서비스를 구동한다. 스레드는 단일 API와 통합 플랫폼을 통해 47개국 100개 이상의 핀테크, 디지털 은행 및 임베디드 금융 제공업체에 직불, 신용, 디지털 지갑 및 원장(ledger)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연간 수십억 건의 거래를 처리한다. 글로벌 운영 입지와 현지 전문성, 플랫폼의 모든 계층에 통합된 AI를 갖춘 스레드는 속도, 규모, 현대적 발급 모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스레드는 시장 진입, 고객 경험, 보안, 규제 준수, 운영 회복탄력성의 표준을 정립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hred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redd.com/

연락처

스레드(Thredd)
시미언 랜도(Simeon Lando)
최고마케팅책임자
press@thred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