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프리카 시장 공식 진출

남아프리카공화국 최대 뷰티 유통사 ‘ARC’, ‘Foschni’ 통해 남아프리카공화국 4대 도시 및 온라인 진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선보이며 현지 공략 본격화, 추후 제품 라인업 확대 예정

아프리카 권역 내 브랜드 입지 강화, 인접국 확장 발판 마련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아프리카 주요 시장인 남아프리카공화국(이하 남아공)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한다.

이니스프리는 케이프타운, 요하네스버그, 프리토리아, 콰줄루나탈 등 남아공의 4대 주요 도시에 온라인을 포함한 총 16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남아공 대표 뷰티 리테일러인 ARC 11개점과 Foschini 5개점을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26년 1월에는 Foschini 내 추가 6개점을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이니스프리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세럼’, ‘화산송이 모공 듀얼 마스크팩’, ‘비타민C 캡슐 세럼’을 비롯한 총 10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현지 고객 반응과 수요를 반영해 향후 제품 라인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남아공은 경제 규모, 소비력, 뷰티 트렌드 확산 속도 측면에서 아프리카 대륙 내 핵심 시장이며, 이니스프리는 이번 공식 진출을 통해 아프리카 권역 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기반을 강화하고 향후 인접국 시장 진출의 기반으로 삼을 예정이다.

입점 파트너로 선정된 ARC와 Foschini는 남아공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뷰티 리테일 채널로, 글로벌 브랜드 라인업 구성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ARC는 세련된 매장 구성과 전문 뷰티 컨설턴트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고, Foschini는 전국적인 유통망과 폭넓은 소비자 접근성을 강점으로 한다.

이니스프리는 남아공은 아프리카 내에서도 뷰티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라며, 현지 대표 뷰티 리테일러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자연주의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향후 아프리카 시장 전반으로 확장할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nnisf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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