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시네센터, 이희준 특별전 개최
배우와 감독 사이, 이희준의 다채로운 영화 세계
직접 만든 이야기로 관객과 만나다 : 이희준의 특별한 하루
이희준 특별전은 두 가지 섹션으로 진행된다. 1부 ‘배우 이희준’ 섹션에서는 이희준이 출연한 강진아 감독의 장편 ‘환상 속의 그대’를 비롯해, 2부 ‘감독 이희준’ 섹션에서는 이희준이 직접 연출한 단편 ‘병훈의 하루’와 중편 ‘직사각형, 삼각형’을 상영한다.
특별전에는 이희준과 영화 전문가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GV)가 예정돼 있으며, 배우와 감독으로서의 경험, 창작 과정, 독립영화 현장에서의 의미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리랑시네센터는 이번 특별전은 ‘배우 이희준’과 ‘감독 이희준’의 두 세계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시도라며, 지역 주민 및 영화 팬들이 이희준 배우와 감독의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 장소는 아리랑시네센터(아리랑인디웨이브)이며, 보다 세부적인 상영 안내와 관람 방법은 아리랑시네센터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희준 특별전’ 개요
- 일시: 2025년 11월 30일(일)
- 장소: 아리랑시네센터 아리랑인디웨이브(서울시 성북구 아리랑로 82)
- 성격: 특별전
- 주관: 성북문화재단
- 홈페이지: https://cine.arirang.go.kr:8443/arirang/index.do
성북문화재단 소개
성북문화재단은 도서관, 영화관, 미술관, 공연장, 교육센터, 문화회관 등 34개의 다양한 문화 시설을 운영하며, ‘문화로 풍요로운 도시, 성북’이라는 미션 아래 지역 대표 축제, 생활문화와 시각예술 활성화 등 여러 프로그램 및 문화 정책 등을 통해 성북구민의 삶과 문화 발전 및 공동체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culture.or.kr
연락처
성북문화재단
문화정책팀
전수희
02-6906-923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