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배우 겸 인플루언서 ‘김빵귤’ 새로운 행보 예고… 하전미2 흥행 이어 글로벌 진출 준비

서울--(뉴스와이어)--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Starfish Entertainment)는 소속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김빵귤(강민지)이 ‘하전미2’ 콘텐츠 흥행을 기반으로 새로운 프로젝트와 글로벌 활동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 TBS와 합작 투자로 사업 전개 중인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일본 패밀리 컴퍼니인 샤인파트너스와 김빵귤의 일본 및 글로벌 진출에 대한 전략을 세우고 양사 간 긴밀하게 협조할 예정이다.

또한 김빵귤은 내년 상반기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한일 합작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으로, 본격적인 일본 내 브랜딩 및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아울러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미국내 인가 교육기관과 대학교와도 콘텐츠 제작 MOU를 체결했으며, 내년 상반기 미국 내 전개 중인 콘텐츠에도 김빵귤을 출연시킨다는 목표다.

김빵귤은 올해 ‘하전미2’ 관련 콘텐츠를 통해 특유의 개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틱톡 팔로워 70만 명과 높은 평균 조회수의 인기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밝고 생동감 있는 캐릭터 해석과 자연스러운 예능 감각이 국내·해외 팬층을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빵귤은 스트리머-인플루언서-배우로 이어지는 활동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아티스트라며, 최근 일본 및 아시아권 콘텐츠 시장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또 내년에는 연기 활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김빵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빵귤 역시 “더 넓은 무대에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즐겁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소속사를 통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배우 매니지먼트, 글로벌 콘텐츠 기획·제작, 기업·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IP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개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콘텐츠 제작,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IP비지니스,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일본·북미·중국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브랜드 협업, 영상 제작,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fishentertainment.co.kr

연락처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C&C
박보경 본부장
02-793-77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