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21, 전주기전대학 RISE사업단과 업무협약 체결
시니어 스포츠 중심 웰니스 콘텐츠 개발로 지역혁신 견인
이번 협약은 전북특별자치도의 전략 산업인 ‘웰니스’ 산업 고도화를 위해 전문적인 시니어 스포츠 콘텐츠 개발과 홍보를 주요 목표로 한다. 더 나아가 현장 실무 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인재 양성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시니어 스포츠 확산을 위한 협업 이벤트 및 홍보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운영하고, 웰니스 산업과 연계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및 콘텐츠 발굴에도 협력해 실질적인 산업 연계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아티클21 오아름 대표는 “이번 협약은 실무 중심 교육과 웰니스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와 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전문적인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해 온 당사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주기전대학과 긴밀히 협력해 지역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티클21 소개
아티클21(대표 오아름)은 아트 IP 중개 서비스와 상품 개발/유통/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전북 군산시에 본사, 서울 서초구에 R&D 부서를 두고 있다. IP 비즈니스 플랫폼 ‘미묘’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품을 소개하며, 아티스트에게는 새로운 수익 기반을, 기업에는 고감도 스토리텔링 자산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rticle21.co.kr
연락처
아티클21
김지현 디렉터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