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은 연말 선물, 코치 홀리데이 컬렉션 추천
◇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퀼팅 태비백 26’
‘퀼팅 태비백 26’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 코치가 선보인 새로운 실루엣의 태비백이다. 유연한 가죽에 섬세한 퀼팅 디테일을 더해 부드럽게 떨어지는 형태를 완성했으며, 콤팩트한 26 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였다. 전면의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가 아이코닉한 감성을 더하고, 체인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바디부터 드레시한 숏 스트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가방으로 올겨울 가장 센스 있는 선물로 손꼽힐 아이템이다.
◇ 따뜻한 소재와 실용성을 겸비한 ‘쉬어링 블리커 버킷 백’
‘쉬어링 블리커 버킷 백’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버킷 백이다. 부드러운 더블 페이스드 내추럴 십(sheep) 스킨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살렸으며, 풍성한 장모 양털 안감과 트림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부 스냅 포켓과 분리형 지퍼 파우치를 갖춰 실용성을 더했고, 조절 가능한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쉬어링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어우러져 특별한 연말 선물로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 넉넉한 수납력과 키스락 포인트가 돋보이는 ‘키스락 프레임 백 16’
‘키스락 프레임 백 16’은 코치 최초의 수석 디자이너 보니 캐신이 1969년에 선보인 아카이브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콤팩트한 사이즈, 아이코닉한 키스락 잠금 장식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탑 핸들로 들 수 있으며,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 또는 크로스바디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여유 있는 수납 공납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연말 모임이나 파티 룩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준다.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코치는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다.
연락처
코치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소미 대리
02-788-73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