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홀드 SHx 토큰, 업홀드 상장

스텔라·이더리움 동시 지원 플랫폼 상장으로 멀티체인 확장 가속화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트롱홀드(Stronghold)가 자사의 SHx 토큰을 이제 업홀드(Uphold)에서 개인 사용자들이 거래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업홀드는 투명성과 규제 준수, 스텔라(Stellar) 및 이더리움(Ethereum) 네트워크 자산에 대한 원활한 지원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멀티자산 디지털 머니 플랫폼이다. 이번 상장은 SHx의 주요 이정표로, 결제, 정산, 거버넌스 참여에 스트롱홀드 토큰을 활용하는 사용자와 기업들의 접근성을 대폭 넓힌다.

태미 캠프(Tammy Camp) 스트롱홀드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립자는 “업홀드는 스텔라와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모두 원활하게 지원하는 몇 안되는 플랫폼 중 하나로, 멀티체인 생태계를 확장하는 SHx에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상장은 커뮤니티가 주도한 것으로, 많은 SHx 보유자들의 요청에 부응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SHx는 스트롱홀드의 네이티브 유틸리티 토큰으로, 상호운용 가능한 결제, 디파이(DeFi) 기반 금융, 커뮤니티 거버넌스를 지원한다. 스트롱홀드넷(StrongholdNET)에 21만5000명이 넘는 글로벌 커뮤니티 회원과 수천 명의 가맹점을 보유한 가운데 업홀드 상장으로 소매 접근성이 크게 향상돼 스텔라 및 이더리움 기반 SHx 모두에 대해 신뢰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진입 경로를 제공한다.

이번 상장은 스트롱홀드가 SHx 브릿지(SHx Bridge)를 통해 SHx의 멀티체인 진화를 가속화하는 시점에 이뤄졌다. SHx 브릿지는 액셀라(Axelar)의 안전한 인터체인 토큰 서비스 상호운용성을 활용해 스텔라와 이더리움 간 SHx의 1대1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업홀드가 두 체인을 모두 지원함에 따라 사용자들은 선호하는 생태계에서 SHx를 간편하게 취득, 보유, 이동할 수 있게 됐으며, 개발자, 빌더, 일반 사용자 모두의 유연성이 확대된다.

이번 이정표는 ‘포브스 핀테크 50(Forbes Fintech 50)’ 선정, ‘2025 Inc. 5000’ 등재, SHx의 첫 미국 거래소 크라켄(Kraken) 상장, 장기적인 생태계 안정성 지원을 위한 600억 SHx 스마트 계약 에스크로 출시 등 스트롱홀드의 최근 모멘텀을 기반으로 한다.

SHx 및 스트롱홀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https://sghd.co/uphold25)를 방문하면 된다.

스트롱홀드 소개

스트롱홀드(Stronghold)는 개발자 우선 API를 통해 빠르고 안전한 은행 결제 및 임베디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핀테크 인프라 회사다. 기본 유틸리티 토큰인 SHx는 스트롱홀드 생태계 내에서 결제, 정산, 커뮤니티 거버넌스를 지원한다. 스트롱홀드는 제품부터 재무까지 모든 부서에서 더 빠르게 확장하고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리며 미래의 화폐를 위한 더 나은 도구를 구축하기 위해 생성형 AI를 사용하는 AI 지향형(AI-forward) 조직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tronghold.co/

연락처

스트롱홀드(Stronghold)
앨리 로벨 (Ali Lovell)
press@stronghold.co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