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12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진행
12월의 피자는 수퍼슈프림… 연말에도 반값으로 풍성하게 즐기자
평일 할인 메뉴 ‘수퍼슈프림’ 피자로 변경해 전국 매장 대상 진행
L/M 사이즈 혜택 확대 적용… 평일 50% 할인, 주말 1+1 혜택 그대로
연말까지 ‘도장깨기 프로모션’ 마지막 기회… 피자헛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증정
12월에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의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피자헛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수퍼슈프림’ 피자가 선정됐다. 수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토핑이 듬뿍 어우러진 클래식 피자로 연말 모임 등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아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시 50%, 배달 주문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L 사이즈는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모두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M 사이즈는 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할인 적용 가격은 L 사이즈 포장 1만6950원, 배달 2만340원이며 M 사이즈는 포장 1만4250원에 이용 가능하다.
주말 혜택도 동일하게 유지된다. 포장 시 L과 M 사이즈를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되며, 배달 시에는 프리미엄 L 사이즈를 주문하면 M 사이즈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L+M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 주문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부터 이어진 ‘반값다 피자헛 도장깨기 프로모션’이 12월을 끝으로 종료된다. 피자헛 자사 온라인 채널에서 10월, 11월에 이어 12월의 평일 반값 피자를 모두 구매하고 기간 내 주말 1+1 피자를 1회 이상 구매하면 도장을 획득할 수 있다. 도장을 3개 모은 모든 고객에게는 ‘리치 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을, 4개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피자헛 1만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특히 도장 4개를 모두 획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피자헛 1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자헛은 연말을 맞아 가족·친구·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 제격인 스테디셀러 ‘수퍼슈프림’을 12월의 메뉴로 선정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반값 할인과 이번 달을 끝으로 종료되는 도장깨기 프로모션 혜택까지 모두 챙기시어 피자헛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한국피자헛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연정 이사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