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에서 빛을 노래하는 신앙의 여정, 고위공 작가 신작 ‘해가 떠오르기 전 새벽처럼’ 페스트북 추천 에세이 선정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은 고위공 작가의 신작 신앙 에세이 ‘해가 떠오르기 전 새벽처럼: 어둠에서 빛을 노래하다’를 추천 에세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작가가 고난과 침묵의 시간을 통과하면서 집필한 깊은 신앙의 언어가 담긴 영성 에세이다.

고위공 작가는 서울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독일 튀빙겐 대학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홍익대학교 문과대학 교수를 역임했다. 문학과 미술, 신학을 아우르는 폭넓은 연구로 ‘20세기 세계학술연구업적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이번 신작에서 인문학적 깊이와 신앙적 통찰을 결합해 절망 속에서도 하루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영적 지혜를 제시한다. 책은 새벽 찬가와 기도를 통해 하루를 여는 구체적인 방법부터, 고난을 넘어 삶의 풍성함으로 나아가는 여정을 3부에 걸쳐 안내한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이 책이 화려한 이론 대신,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새벽을 기다리는 간절함으로 쓰인 기록이라며, 학자의 지성과 신앙인의 뜨거운 감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독자들은 위로를 넘어 다시 하나님을 찾을 힘을 얻게 될 것이라고 추천 사유를 밝혔다.

온라인 서점의 한 독자는 신앙을 하며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지점을 에세이로 잘 풀어낸 책이라며, 읽으며 공감도 되고 위안도 얻었다는 평을 남겼다.

고위공 작가의 신작 ‘해가 떠오르기 전 새벽처럼’은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솔루션 기업’.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 음반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창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디자인과 마케팅을 일원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2025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페스트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