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목포시립극단 정기 공연 창작뮤지컬 어린왕자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공연

목포--(뉴스와이어)--목포시립극단의 제40회 정기 공연 창작뮤지컬 어린왕자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가 12월 25일(목) 오후 4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어린왕자 ‘가장 소중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를 바탕으로, 순수한 감성과 깊은 사유가 살아 있는 이야기를 가족과 어린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무대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프랑스적 서정과 동화적 상징미를 현대적 언어와 음악, 무용, 미장센으로 풀어내 삶 속에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진정한 가치 ‘사랑, 관계, 책임, 추억’을 되묻고 되새기며, 예술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북돋고 어른들에겐 가슴 속 오래된 별 하나를 다시 떠올리게 하는 감동적인 여정을 펼쳐낼 것이다.

연출은 시립극단의 김재영 연출가가 맡고, 극작은 ‘푸르른 날에’로 잘 알려진 정경진 작가, 작곡과 음악감독은 김재영 연출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남기오 작곡가, 안무는 무용계의 신성 장동호 안무가가 참여해 섬세하고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12월 4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진행된다.

목포시립극단 소개

목포연극인들의 오랜 숙원 끝에 1995년에 창단한 목포시립극단은 목포 연극의 산실로써 수준 높은 작품 활동을 통해 목포 지역 연극 인구의 저변 확대와 목포 연극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김우진, 차범석, 김성옥, 김창일에 이어 김재영 연출이 목포 연극의 뿌리를 이어나가겠다는 연극 정신으로 무장하고 해마다 주옥같은 작품으로 목포 시민들과 함께하는 명실상부한 목포의 자랑이다.

티켓링크: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60332

연락처

목포시립극단
김재영
061-287-51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목포시립극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