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개관 35주년 기념 새로운 메인 퍼레이드 공개

캐릭터들과 모험 떠나는 관객 참여형 ‘더 퀘스트 오브 원더스 퍼레이드’ 선보여

오이타 소재 산리오 캐릭터파크 하모니랜드도 신규 시설 오픈

타마시, 일본--(뉴스와이어)--일본 도쿄 타마시에 위치한 실내형 테마파크 ‘산리오 퓨로랜드’(운영: 산리오 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CEO: 코마키 아야)가 12월 7일 개관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메인 퍼레이드 ‘더 퀘스트 오브 원더스 퍼레이드(The Quest of Wonders Parade)’를 선보였다.

더 퀘스트 오브 원더스는 관객이 단순히 공연을 보는 것을 넘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관객 참여형 퍼레이드’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퍼레이드의 스토리는 산리오 대표 캐릭터인 ‘헬로 키티(Hello Kitty)’가 ‘영원한 행복을 가져다주는 보물’을 기록한 신비한 책을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키티가 ‘시나모롤(Cinnamoroll)’, ‘폼폼푸린(Pompompurin)’, ‘쿠로미(Kuromi)’ 등 친구들과 함께 ‘행복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퍼레이드를 통해 그린다. 반짝이는 조명과 매혹적인 음악, 화려한 차량과 의상, 그리고 관람객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원더 리본 라이츠(Wonder Ribbon Lights)’ 소품이 더해져 몰입감을 높인다.

퓨로랜드는 전 구역 실내형 테마파크로 계절, 기온, 습도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관람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관람객은 라이브 쇼와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며 산리오 캐릭터들의 세계에 자연스럽게 빠져들 수 있다.

특히 헬로키티 극단이 선보이는 전통 가부키풍 뮤지컬 ‘카와이 가부키 모모타로(KAWAII KABUKI Momotarō)’를 통해 산리오 캐릭터의 귀여움(카와이·kawaii)을 한껏 느낄 수 있으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쿠로미(Kuromi)’ 캐릭터가 등장하는 비언어(Non-verbal) 공연 ‘비욘드 워즈(beyond words)’는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관람객에게 언어를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한다.

산리오 퓨로랜드에 더해 오이타현 히지정에 위치한 야외 테마파크 ‘산리오 캐릭터파크 하모니랜드’도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산리오의 캐릭터를 만나고, 계절별 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2025년 7월에는 스튜디오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신규 시설 ‘캐릭터 그리팅 펀 스튜디오(CHARACTER GREETING FUN STUDIO)’가 문을 열어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산리오 퓨로랜드 공식 웹사이트: www.puroland.jp
※ 산리오 캐릭터 파크 하모니랜드 공식 웹사이트: www.harmonyland.jp
※ 이미지 자료 다운로드: https://prap.gigapod.jp/fe031508fe7b3c78b7b0801624a1fd4189d410a8b

* 이미지 자료 사용 시 다음의 저작권 표시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 2025 SANRIO CO., LTD. TOKYO, JAPAN, Copyright: Sanrio Co., Ltd.

* 이미지는 참고용이며 실제와 다를 수 있다.
* 이 보도자료의 내용(이미지 포함)은 2025년 12월 9일 기준으로 작성된 것으로, 이후 변경될 수 있다.

산리오 엔터테인먼트 소개

산리오 엔터테인먼트는 2009년 7월 1일 산리오 그룹의 테마파크 운영사로 설립됐으며, 도쿄 다마시에 위치한 산리오 퓨로랜드(1990년 개장)와 오이타현 히지정의 하모니랜드(1991년 개장)를 운영하고 있다. 쇼와 캐릭터, 이벤트, 공간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세대와 국경을 넘어 미소를 전하는 ‘카와이 엔터테인먼트(Kawaii Entertainment)’를 선보이고 있다.

연락처

산리오 엔터테인먼트(Sanrio Entertainment) 홍보대행
프랩 재팬(PRAP Japan)
Momoka Tomiawa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산리오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