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을 위한 디자인 그리고 강력한 사운드, JBL Grip 출시
JBL, 아이코닉한 포터블 스피커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 추가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설계된 JBL Grip은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 앰비언트 라이트를 비롯해 IP68 등급의 방진·방수 및 충격 방지 기능을 모두 갖춘 콤팩트한 스피커로, 어디서든 어떤 방식으로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
대담한 JBL 프로 사운드와 16W의 파워풀한 출력을 자랑하는 JBL Grip은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를 탑재해 왜곡 없이 더욱 강력하고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선사한다. 두 개의 스피커를 페어링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거나 오라캐스트(Auracast™)로 여러 스피커를 연결해 확장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어디를 가든 함께 하는 JBL Grip은 일체형 로프 후크로 백팩, 자전거 또는 카약 등에 손쉽게 걸 수 있다. 또한 견고한 내구성,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 및 충격 방지 기능으로 걱정 없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JBL Grip의 직립형 디자인은 사용자의 움직임을 반영한다. JBL 로고 또한 세로로 배치해 JBL Grip의 대담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후면 패널에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는 사용자의 바이브에 맞는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JBL Portable 앱을 통해 플레이리스트에 어울리는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12시간의 재생 시간에 플레이타임 부스트(Playtime Boost) 기능을 활성화하면 추가로 2시간을 더 즐길 수 있으며, 스피커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튜닝해 더 크고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컨슈머 오디오 총괄 그레이스 고(Grace Koh, General Manager and Vice President, Consumer Audio, Harman Asia Pacific)는 “새롭게 출시된 JBL Grip은 음악을 위한 최고의 동반자다. 정말 튼튼하게 제작됐고 방수, 방진, 충격 방지 기능을 갖춰 콘크리트 바닥에서도 견딜 수 있다”며 “손에 딱 맞는 크기에 JBL 프로 사운드의 강력함을 담았다. 게다가 내장 앰비언트 라이트가 낮과 밤 모두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에 잡고 즐기기만 하면 된다. JBL Grip은 작지만 가장 강력하고, 재미와 음질을 모두 선사하는 스피커”라고 말했다.
JBL Grip은 클래식한 블랙과 화이트부터 대담한 퍼플, 레드, 블루, 스쿼드, 핑크, 옐로우, 오렌지까지 총 9가지 개성 있는 컬러로 선보이며 출고가는 14만9000원이다.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JBL Grip’ 주요 특징
- 대담한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
- 독자적인 AI 사운드 부스트(AI Sound Boost) 기술로 음악을 실시간 분석해 왜곡 없이 스피커 드라이버를 최적화
- 12시간 재생 시간, 플레이타임 부스트(Playtime Boost)로 2시간 추가 재생 가능
- 오라캐스트(Auracast™) 지원으로 스테레오 및 멀티스피커 페어링 가능
- 후면 패널의 앰비언트 라이트로 음악에 맞춰 분위기 연출
- IP68 등급 방수, 방진 및 충격 방지
- JBL Portable 앱
- PCR 플라스틱(post-consumer recycled plastic), FSC 인증 종이 포장재로 제작
JBL 소개
JBL은 79년 동안 음악, 라이프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 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 자기 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HARMAN 소개
HARMAN(하만)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및 자동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하만은 도로 위, 가정, 공연장 등 어디에서나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지능형 경험을 창조한다. JBL®(제이비엘), Harman Kardon®(하만카돈), AKG®(에이케이지), Bowers & Wilkins®(바우어스 앤 윌킨스), Denon®(데논), Marantz®(마란츠) 등 하만의 상징적인 오디오 브랜드는 전 세계 소비자 및 오디오/비주얼 전문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차량이 하만의 기술을 통해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하며, 더 직관적인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한다.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며, 전 세계에 약 2만6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