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다양한 2025년 가트너® 연구에서 언급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5-12-10 16:5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크노트리(Tecnotree)는 고급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가능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제공업체이다. 이 회사는 디지털 BSS, AI 기반 수익화,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혁신에 걸친 13개의 2025년 가트너 연구 전반에 등재되었다. 이러한 언급은 가트너가 평가한 기술 영역 내에서 테크노트리 솔루션의 지속적인 관련성과 강력한 적용 가능성을 반영한다고 여겨진다.

이 연구는 마켓 가이즈(Market Guides), 하이프 사이클즈(Hype Cycles),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s), 핵심 역량(Critical Capabilities) 및 경쟁 지형(Competitive Landscape) 보고서를 포함하며, 이 모든 보고서가 통신 생태계 전반에서 다양한 기술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개요를 제공한다고 여겨진다. 테크노트리는 이러한 연구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모습이 제품 로드맵이 산업 동향, 신흥 혁신 분야, 그리고 전 세계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s, CSP) 및 디지털 기업의 운영 우선순위와 일치하고 있음을 강조한다고 여겨진다. 여러 분야의 분석에 기여함으로써, 테크노트리는 현대화, 수익화, 자동화 및 디지털 경험 전환을 헤쳐 나가는 조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양한 2025년 가트너 연구에서 언급된 테크노트리

· CSP 수익 관리 및 수익화 솔루션 시장 가이드, 2025년 3월 5일 간행
· CSP B2B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시장 가이드, 2025년 5월 5일 간행
· CSP 고객 관리 및 경험 솔루션 시장 가이드, 2025년 6월 4일 간행
· 2025년 통신 산업의 운영 및 자동화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 2025년 6월 23일 간행
· 2025년 기업 통신 서비스 과대 하이프 사이클, 2025년 6월 24일 간행
· 2025년 통신 산업의 고객 경험 및 수익 창출을 위한 하이프 사이클, 2025년 7월 1일
· 2025년 텔코 클라우드 서비스 하이프 사이클, 2025년 7월 16일 간행
· 2025년 사설 이동통신망 서비스 하이프 사이클, 2025년 7월 17일 간행
· CSP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 분야의 AI를 위한 매직 쿼드런트™, 2025년 8월 26일 간행
· CSP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에서 AI를 위한 핵심 역량, 2025년 8월 26일 간행
· 경쟁 지형: CSP 고객 관리 및 경험 솔루션, 2025년 10월 6일 간행
· 신기술 영향 레이더: CSP 기술 및 서비스, 2025년 11월 4일 간행
· 경쟁 지형: CSP B2B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2025년 6월 17일 간행

2025년 가트너 연구 간행물의 다양한 범위에 걸쳐 포함된 이런 내용은 CSP와 디지털 기업의 진화하는 니즈에 대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지속적인 관련성을 반영한다고 여겨진다. 이런 관점에서 광범위한 보도는 이 회사가 디지털 전환, AI 기반 운영, 수익화 현대화 및 고객 경험 강화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테크노트리는 이러한 인정을 시장 동향을 더 잘 이해하고 업계 기대에 부합하며 고객이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귀중한 자료로 간주한다.

테크노트리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더(Padma Ravichander)는 “우리는 올해 가트너의 인정의 깊이와 폭에 만족합니다. AI, 수익화,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 경험 및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전반에 걸친 다중 카테고리 인정을 달성한 것은 지능적이고 조합 가능하며 미래에 대비한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보여준다. 우리는 CSP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열며,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노트리의 CMO 겸 CCO 프리안카 라비찬더(Prianca Ravichander)는 “여러 가트너 2025 연구 논문에서 우리가 언급된 것은 통신 산업에서 지능형 수익화, 고객 경험 및 생태계 기반 디지털 혁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테크노트리에서는 CSP와 기업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를 민첩성, 투명성 및 조합성으로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여전히 중점을 두고 있다. 고객의 변혁 여정을 지원하고, 더 연결되고 데이터 기반이며 경험 중심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GARTNER, HYPE CYCLE 및 MAGIC QUADRANT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다.

가트너는 간행물에 묘사된 어떤 회사,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가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간행물은 가트너의 비지니스 및 기술 통찰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간행물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가능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 업체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개방형 API를 포함하여 59개의 인증된 개방형 API를 통해 TM 포럼 개방형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수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증명하고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제공업체와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주문에서 현금에 이르는 전 범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구독 관리로 구성된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다(TEM1V).

자세한 내용은 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2086884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안카 라비찬더(Prianca Ravichander)
최고 마케팅 책임자(Chief Marketing Officer)
marketing@tecnotre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