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2026년 붉은 말의 해 ‘New Year Edition’ 달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가 2026년 새해를 앞두고 ‘New Year Edition’을 출시한다.

헬리녹스의 달력은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다양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대표 굿즈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New Year Edition은 달력을 포함해 한층 다양해진 구성품과 사용자의 경험에 초점을 맞춘 기획으로 특히 주목할 만하다.

한 해를 조금 더 특별하게 경험하는 달력

New Year Edition 달력은 벽걸이 형태의 찢어 쓰는 월력으로, 스마트폰이나 전자 달력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종이 질감과 소리·향 등 감각적 요소를 사용자에게 선사한다. 또한 떼어낸 종이 조각들이 쌓이거나 달력이 점점 얇아지는 물성을 통해 시간이 물리적으로 쌓이고 사라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휴일이 빨간색이 아닌 파란색으로 표기된 것은 헬리녹스 달력만의 위트를 보여준다.

기록의 즐거움을 더하는 구성품과 전례 없는 풍성한 혜택

자유롭게 달력을 꾸밀 수 있는 달력 꾸미기 스티커(일명 ‘달꾸 스티커’) 2종을 구성품으로 제공해 사용자 경험 요소를 강화했다. 체어원 등 헬리녹스를 대표하는 제품 그래픽과 이모지로 구성된 스티커는 기록에 즐거움을 더하고, 사용자의 감정과 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일상에 리듬과 작은 재미를 부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외에도 붉은 말의 에너지를 담아낸 △머그 원 제품과 △스티커 △헬리녹스 9900원 할인 상품권(오프라인 매장 전용) 등 전례 없는 풍성한 구성품과 혜택을 선보인다.

New Year Edition은 오는 12월 16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helinox.co.kr)에서 출시된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We’ll elevate your experience.’를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김영화 대리
070-7165-30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