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500만원의 주인공은?’ 한국민속촌, 크리스마스 서바이벌 ‘운좋은 산타’ 진행
크리스마스 당일 펼쳐지는 산타들의 서바이벌 이벤트
관람객 참여형 미션으로 즐기는 조선식 K-크리스마스
‘운좋은 산타’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실제로 지난해에도 우승자가 상금 500만원을 받아 간 바 있다. 별도의 참가비와 인원 제한 없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민속촌 입장료 별도, 만 15세 이상 참여 가능),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들은 12월 25일 한국민속촌에 입장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산타 의상(△산타 하의 △산타 상의 △산타 모자)을 착용하고 게임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료 할인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산타와 함께 방문한 루돌프에게도 입장료 할인 혜택이 적용돼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우승할 최후의 산타를 예측하고 맞추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이 주어지는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참가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가족·연인과 함께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민속촌에서는 겨울 콘텐츠 ‘킹받는 크리스마스’를 운영하고 있다. 산타왕을 테마로 기획된 참여형 프로그램과 함께 포토존, 크리스마스 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소개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이면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로 소통하고 있어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folk.co.kr
연락처
한국민속촌
브랜드전략팀
홍선화 대리
031-288-293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