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 2026년 2월부터 일본 내 해외 여행객 대상 ‘10% 캐시백 이벤트’ 시작
2026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JST)까지[1] 지정된 JCB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 후 일본 내 가맹점에서 총 10만엔 이상의 오프라인 결제를 누적한 JCB 카드 회원[2]은 1만엔(최대 1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등록은 2025년 12월 18일(JST)부터 시작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CB Special Offer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에서 출범한 국제 결제 브랜드 JCB는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보다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MORE JAPAN with JCB’라는 콘셉트 아래 일본 전역의 특별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여행 편의를 강화하고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러한 혜택 정보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MORE JAPAN with JCB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등록 인원이 최대 한도에 도달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음
[2] 일부 JCB 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다른 혜택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JCB Special Offers 사이트 참고 바람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소개
JCB는 1961년 일본에서 탄생한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로, 1981년부터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왔다. JCB는 현재 약 7100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 여러 주요 은행 및 금융 기관과 제휴를 통해 가맹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발급되며, 현재 약 1억7500만 명 이상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에게 신속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r.jcb/ko/index.html
연락처
JCB카드
최수진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