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희 시인 시집 출판식, 강원 고성 거진에서 성료
이보희 시인 시집 ‘파도는 꽃잎을 피운다(1만2000원/컬러/금박)’ 출간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사무소 2층 문화센터에서 진행
이보희 시인의 이번 시집 ‘파도는 꽃잎을 피운다’는 네이버 베스트셀러 인증 마크를 받는 등 많은 독자에게 읽히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후 3시부터 30분간 진행된 저자 사인회를 비롯해 시집의 출간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장운기 작가가 사회를 맡았으며, 개식과 함께 조규식·이태환 연주자가 색소폰 연주로 팡파르를 선보였다. 이어 국기에 대한 경례와 이보희 시인의 인사말을 진행했다. 이후 함명준 고성군수, 윤영락 고성문화원장, 그리고 홍봉선 전 고성군의회 의원이 차례로 축사를 통해 시집 출간을 기념했다.
이어 이보희 시인의 시 ‘부족한 사람이 아름답다’ 외 1편이 특별 시 낭송 공연으로 김화순 낭송가에 의해 낭송돼 한층 분위기를 돋웠다. 또한 월간 시사문단 발행인 손근호 시인이 이보희 시인의 출간 기념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시사문단 김영옥 수필 작가가 즉흥적으로 이보희 시인의 시 낭송을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이보희 시인의 인사말과 지인 소개를 진행했으며, 단체 사진 촬영 후 1층에서의 식사를 끝으로 화려하고 멋진 출판식이 마무리됐다.
월간 시사문단사 소개
월간 시사문단사는 한국문단에 문학뉴스를 전하고 있는 종합중앙순수문예지다. 한국문학에 정평 있는 잡지사로 현재 10만 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성 문인 1800여 명이 소속 작가로 활동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isamundan.co.kr
연락처
월간 시사문단
김숙현 편집장
02-720-9875/298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