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교육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라면 1000여 개 후원

성남--(뉴스와이어)--예일교육관(관장 이강건)은 12월 22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라면 1000여 개를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태권도장 원생 300명이 지난 11월 중순부터 정성껏 모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을 주도한 예일교육관 이강건 관장은 “수련생들이 스스로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실천한 활동이라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지역 장애인은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내비쳤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아이들의 정성으로 준비된 소중한 후원 물품을 전달받게 돼 큰 감동을 받았다. 작은 손길들이 모여 이웃에게는 큰 힘이 되듯, 오늘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 주리라 믿는다. 귀한 마음을 나눠준 예일교육관과 수련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복지관도 앞으로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일교육관은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78번길, 2층과 4층에 각각 태권도와 줄넘기 학원을 운영 중이며, 사립 체육 도장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 전문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김예은
031-725-9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