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같은 한 끼’ 이린찌개도시락, 품평회 반영한 신메뉴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외식사업단 ‘이린찌개도시락’은 지난 9월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개최한 도시락 품평회를 통해 얻은 현장 의견을 반영한 찌개 도시락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품평회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실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도시락 메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찌개 중심의 구성과 영양 균형, 합리적인 가격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출시된 신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찌개 중심 도시락으로, 국물 요리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식사 섭취율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린찌개도시락은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업단 참여자들이 조리와 포장, 운영 전반에 참여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일자리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린찌개도시락 메뉴는 이린부대찌개, 순두부찌개 도시락, 참치찌개 도시락, 생돼지김치찌개 도시락이 있으며, 주문은 네이버 온라인 주문과 매장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16조,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시행령 제22조 의거,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의 소득 향상을 위해 자활근로사업 실시 및 자활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자리 창출 및 자활 생산품 판로 개척 등을 통해 근로빈곤층의 자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
김수나
02-2699-6078
이메일 보내기

이린찌개도시락
070-4833-8842

이 보도자료는 서울양천지역자활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