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모범택시3’ 속 강렬한 캐릭터를 완성하다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딘트, 드라마 속 공간과 스타일로 존재감 각인
절제된 럭셔리로 ‘모범택시3’ 주요 장면 완성
‘모범택시3’는 첫 방송부터 묵직한 서사와 강렬한 인물 구도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정의 구현이라는 메시지 속에서 각 인물의 감정선과 이를 둘러싼 공간 연출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딘트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캐릭터의 성격과 위치를 시각적으로 드러내는 요소로 활용됐다.
극 중 배우 장나라는 아이돌 엔터테인먼트 대표 강주리 역을 맡아 절제된 카리스마와 깊은 내면을 동시에 표현한다. 특히 강주리가 소속사 연습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며 방문한 공간에서 딘트(DINT)와 하이엔드 라인 켈리신(KELLY SHIN)의 아이템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조적인 실루엣과 정제된 디테일, 고급 소재가 어우러진 스타일은 인물의 배경과 취향을 자연스럽게 설명하며 장면의 완성도를 높였다.
딘트와 켈리신은 화려한 과시보다는 품격 있는 무드, 본질에 집중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여성복 시장에서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왔다. 이번 ‘모범택시3’ 노출 역시 브랜드의 이러한 철학을 드라마 서사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캐릭터와 공간, 스토리가 조화를 이루는 인상적인 장면을 만들어냈다.
드라마 속에서 강주리가 선택한 스타일처럼, 딘트는 인물의 서사를 완성하는 하나의 언어로 작용했다. ‘모범택시3’를 통해 다시 한번 입증된 딘트의 감각적인 존재감은 드라마를 넘어 일상 속 스타일링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드라마 속 제품은 딘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din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DINT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DINT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nt.co.kr/
연락처
딘트
경영지원본부
김지애 부장
02-839-783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