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베, 2026 말띠에디션 ‘유니콘 9부 우주복’ 출시… 의미와 실용성 담은 아기우주복
이번 말띠에디션은 새해에 태어나는 아기를 축하하고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한 한정 에디션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선물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르베 말띠에디션 유니콘 9부 아기우주복은 사계절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실내복으로는 물론 가벼운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9부 기장의 디자인으로 체온 유지에 용이하며 활동량이 많은 아기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순면 100% 소재를 사용해 연약한 신생아 피부에도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무형광 원단을 사용해 피부 안전성을 고려했으며 메르베만의 노하우를 담아 신생아부터 입히기 좋은 아기우주복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말띠에디션의 상징을 살린 유니콘 모티프가 눈길을 끈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감성의 패턴을 적용해 귀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기념 촬영이나 돌 전까지의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단순한 실내복을 넘어 특별한 의미를 담은 우주복으로 소장 가치 또한 높다.
메르베 말띠에디션 유니콘 9부 아기우주복은 신생아부터 착용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으며 출산 직후부터 실사용이 가능하다. 동일한 라인의 모자와 손싸개, 발싸개 등과 함께 선물 세트로도 구성할 수 있어 출산 선물이나 백일 선물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메르베는 2026 말띠에디션 아기우주복은 아기의 편안함은 물론 새해의 의미와 축하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모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아기우주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메르베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원컴퍼니는 0~36개월 아기옷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아기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한다. 순면을 사용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고, 건강한 목화를 원료로 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친환경적인 접근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며, 품질 높은 아기옷을 생산하고 있다.
다원컴퍼니는 창립 이후 아기의 첫 옷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원자재와 생산 공정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편안한 아기옷’을 제공하며 더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다원컴퍼니 소개
메르베 순면 아기옷, 아기의 피부와 환경을 고려한 최고의 선택. 메르베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원컴퍼니는 0~36개월 아기옷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아기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한다. 순면을 사용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고, 건강한 목화를 원료로 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친환경적인 접근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며, 품질 높은 아기옷을 생산하고 있다. 다원컴퍼니는 창립 이후 아기의 첫 옷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원자재와 생산 공정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편안한 아기옷’을 제공하며 더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merebe.co.kr
연락처
다원컴퍼니
마케팅팀
왕일성 대리
042-285-109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