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

‘써모스’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서 대상… 업계 리딩 브랜드 위상 입증

소비자 니즈∙텀블러 사용 환경 적극 반영한 신제품으로 만족도 점수 높여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제품 지속 확장… ‘텀블러의 일상화’ 선도할 것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텀블러 부문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로, 매년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통해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는 총 45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써모스는 8년 동안 한 번도 놓치지 않고 텀블러 부문 대상을 수상,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요구와 다양한 텀블러 사용 환경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인 결과, 브랜드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써모스는 새롭게 선보인 ‘캐리 핸들 텀블러(600ml·800ml·1L)’를 통해 휴대성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마개에 일체형으로 고정된 스크류 타입 핸들을 적용해 이동 시 휴대가 간편하며, 넉넉한 용량으로 장시간 외출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또한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세척이 가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미끄럼 없이 손쉽게 열 수 있는 ‘이지 오픈 마개링’과 마개 내부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설계된 ‘스마트 패킹’을 적용해 깔끔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세심한 설계를 통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텀블러’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써모스는 지난해 ‘써모스 베이비’ 라인 리뉴얼을 통해 영·유아부터 어린이, 성인으로 이어지는 생애주기별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데 이어, 논스틱 코팅 프라이팬을 중심으로 한 ‘써모스 키친웨어’를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힘써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텀블러의 일상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2025년에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글로벌 보온병 시장에서 쌓은 명성을 바탕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프라이팬과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 컬렉션을 론칭했다. 또한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연락처

써모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현정 대리
02-788-73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