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 인도 뉴델리서 개최

1월 10일부터 2일간 인도 뉴델리서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 그랜드 파이널 개최

한국 대표 IAM 팀, 발로란트 종목 한국 우승팀 자격으로 출전

그룹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주요 경기 진행…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e스포츠 경쟁력 입증 기대

SOOP 에이서 코리아 방송국 및 에이서 코리아 유튜브 채널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PC 제조사 에이서(Acer)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e스포츠 대회인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Asia Pacific Predator League 2026)’의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발로란트 종목 한국 대표로 IAM 팀이 출전해 아시아 퍼시픽 최강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IAM 팀은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열린 ‘프레데터 리그 2026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 대표 자격을 획득했다. 해당 우승을 통해 상금과 함께 아시아 퍼시픽 파이널 출전권을 확보했으며, 한국 e스포츠의 경쟁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입증할 기회를 얻게 됐다.

IAM 팀은 1월 5일 인도에 입국해 현지 적응과 사전 준비를 마친 뒤 1월 8일부터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를 통해 본격적인 대회 일정에 돌입한다. 그룹 스테이지는 현지 시간 기준 당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필요 시 오후 6시에 타이브레이커 경기가 추가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후 1월 10일 오전 8시와 오전 11시 30분에 각각 준결승 경기가 진행되며, 이를 통과한 팀들은 오후 3시에 열리는 결승전에서 아시아 퍼시픽 최강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오후 7시 25분부터 시상식이 진행되며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IAM 팀의 경기는 SOOP 에이서 코리아 방송국과 유튜브 에이서 코리아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아시아 퍼시픽 프레데터 리그 2026 그랜드 파이널은 인도 뉴델리 프라가티 마이단에 위치한 바라트 만다팜 컨벤션 센터(Bharat Mandapam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태평양 14개 지역 대표팀이 참가하는 대규모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다. 대회 기간 동안 발로란트와 도타2 결승 경기를 중심으로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프레데터 및 니트로 게이밍 체험존을 비롯해 미니 e스포츠 챌린지 부스, 스킬 기반 게임 코너, 포토 및 크리에이터 존이 마련된다. 또한 에이서의 최신 AI 기반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톱,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품 데모 공간도 운영돼 게이머는 물론 일반 관람객, 학생, 미디어, 인플루언서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에이서 아시아 태평양 총괄 사장 앤드류 호우(Andrew Hou)는 “프레데터 리그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e스포츠 인재와 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에이서의 대표적인 e스포츠 플랫폼”이라며 “한국 대표 IAM 팀이 글로벌 파이널 무대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보여주길 기대하며, 에이서는 앞으로도 차세대 게이머들을 위한 기술과 무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서 인도 법인 사장 겸 대표이사 하리쉬 콜리(Harish Kohli)는 “아시아 퍼시픽 파이널을 인도에서 개최하는 것은 지역 e스포츠 성장의 상징적인 이정표”라며 “한국을 포함한 각국 대표팀의 수준 높은 경기가 글로벌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서 소개

1976년 설립된 에이서는 연구,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지원에 주력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기업으로, 고객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체험할 수 있는 PC,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서버, 태블릿,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등의 디바이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Top 5 PC 제조사 중 하나인 에이서는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에이서와 관련된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r.com

연락처

에이서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