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삼국지 왕전’ 1월 17일 정식 출시

17일 정식 출시… 1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

계급 선택 기반 전략 플레이로 본격 전장 개방

서울--(뉴스와이어)--비비게임(BBGame)이 제작·서비스하는 삼국 전략 게임 ‘삼국지 왕전’이 1월 17일(토) 오전 11시 정식 출시된다.

‘삼국지 왕전’은 계급 선택을 중심으로 전략 운용의 폭을 확장한 삼국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특성과 전용 스킬을 지닌 계급을 선택해 플레이를 전개하며, 식량 비축을 통한 전력 집중이나 외교 관계를 활용한 전황 변화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비교적 자유로운 자원 수집 구조를 적용해 기존 전략 게임에서 요구되던 세밀한 자원 관리 부담을 줄였으며, 전법과 진형, 무장 육성, 계급 특성이 결합된 전술 구성 속에서 전장 상황에 맞춘 전략적 판단과 병력 배치가 승패를 좌우하도록 설계됐다.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전개된다. 비비게임은 다수의 스트리머(KOL)와 협업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전투 전개, 자원 운용 전략, 계급 시스템의 실전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이용자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스트리머들과 함께 공성전에 참여하며 전략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정형돈과 임용한이 참여한 크리에이티브 홍보 영상의 최종편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두 인물이 서로 다른 전략적 시선을 바탕으로 전법 조합과 계급 운용 방식을 풀어내며, 게임이 지닌 전략의 폭과 깊이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비비게임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커뮤니티 중심의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공략, 전투 기록, 2차 창작 콘텐츠 등을 제작·공유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이벤트와 함께 공성전 명장면과 동맹 활동을 기록하는 게임 사관 모집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의 역사와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삼국지 왕전’은 1월 16일(금)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1월 17일(토) 오전 11시 정식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된다. 게임 및 운영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비게임 소개

비비게임(BBGame)은 2016년 설립된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전략, 시뮬레이션,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퍼블리싱하며 현재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등록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11’을 모바일로 이식한 ‘신삼국지 모바일’이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비비게임은 유저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품질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퍼블리셔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bgame.global

연락처

비비게임 홍보대행
영피알
조민영대표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