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 3년째 이어온 소아암 어린이 위한 헌혈증 기부

3년째 이어지는 따뜻한 나눔… 희망의 헌혈증으로 생명사랑 실천

서울--(뉴스와이어)--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 북부사무소는 소아암 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14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증 기부는 2024년 체결한 업무협약을 계기로 매년 이어지고 있는 세 번째 나눔으로,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생명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도본부 북부사무소는 매년 50장의 헌혈증 기부를 목표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생명 존중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타 공공기관으로, 가축 방역과 수입 축산물 검역, 위생 관리 등을 통해 축산물 안전성을 높이고 국민 보건 향상과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 북부사무소는 소아암 치료 과정에서 반복적인 수혈이 필요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증 기부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hildhoodcancer.or.kr/

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심서용 간사
02-3141-53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