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새 학기 맞아 성장기 자녀 위한 침대 선택 기준 제안

저상형 ‘누크’, 양면 설계 ‘이브닝 리버서블’… 성장 단계와 취향 따라 맞춤 선택

인체공학적 설계와 엄격한 유해 물질 안전 인증 확보해 자녀 방 안심 매트리스로 주목

서울--(뉴스와이어)--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매트리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단순한 가구 이상으로 생활 패턴과 수면 습관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의 ‘누크 매트리스’와 ‘이브닝 리버서블 매트리스’는 3월 새 학기를 앞두고 성장기 자녀를 둔 소비자들 사이에서 숙면 환경과 인테리어 무드를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누크 매트리스는 17cm 높이의 저상형으로 좁은 아이 방에 개방감을 더한다. 사용자의 체압에 개별적으로 반응하는 독립 포켓 스프링이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하고, 통기성이 우수한 골지 원단과 3D 에어 서스펜션 폼이 매트리스 내부 공기 순환을 도와 수면 중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에게 적합하다. 누크 매트리스는 슬림한 원목 소재로 은은한 오크 색감의 아티초크 프레임과 함께 사용하면 안정적이고 아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과 결합해도 전체 높이가 약 45cm로 낮아 활동량이 많은 어린아이들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이브닝 리버서블 매트리스는 어린아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풍성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미디엄 소프트면’과 탄탄하고 안정적인 ‘하드면’ 양면 구조로 성장기 수면 패턴 변화에 따라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프로그레시브 포켓 스프링 기술이 매트리스의 흔들림은 최소화하고 하중을 균형 있게 분산·지지한다. 이브닝 리버서블 매트리스는 심플한 무헤드 디자인과 4개의 수납 서랍을 갖춘 아콘 프레임을 세트로 이용 시 학업과 취미 중심의 자녀 방에 실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슬로우베드는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에 두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두 매트리스 제품 모두 글로벌 안전 과학 기업 UL 솔루션즈(UL Solutions)의 실내 공기질 안전성 인증 평가인 ‘그린가드(GREENGUARD)’에서 최고 등급 ‘골드(Gold)’를 획득했으며,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방사성 물질 8종에 대한 안전 인증을 받았다.

슬로우베드는 생활 리듬과 수면 습관이 형성되는 성장기 아이들은 무엇보다 질 좋은 수면이 중요하다며, 누크 매트리스와 이브닝 리버서블 매트리스는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설계한 매트리스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안전하면서도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새 학기를 준비하며 자녀 침대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월 2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누크 매트리스 및 아티초크 침대 프레임 SET(SS)’, ‘이브닝 리버서블 매트리스 및 아콘 침대 프레임 SET(SS)’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네이버 멤버십 카드 결제 시 7% 추가 할인과 라운지 가입 고객 대상 5% 알림 받기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하지민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