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암 김성숙기념사업회, 신입.경력사원 선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유일한 승려출신의 임시정부 국무위원을 역임했던 '운암 김성숙(雲巖 金星淑.1889~1969)' 선생의 뜻을 기리는 기념사업회에서 10 여 명의 공채사원을 모집 경기도 20만평 부지위에 건립되는 '운암 테마파크'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성숙기념사업회(www.kimsungsuk.or.kr)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중국 기념사업회 업무를 담당할 중국어 가능 사원,'운암 테마파크' 건립에 따른 기획,관리 등 우수한 인력을 확보 기념사업회의 각종 지원사업에 투입할 예정이다.

범국가적,범국민적 차원에서 발굴 보존할 가치가 있음에도 여러가지 사정을 이유로 미뤄지거나 잊혀진 곳을 찾아내 복원하고 보존하여 선현들의 애국애족정신을 고취시키고 후세에 널리 전하는 일을 목표로 삼았다.이에 '운암 김성숙기념사업회'조사팀에서는 이러한 사업에도 관심을 갖고 추진하고 있다.

특히 유일한 승려출신의 상해 임시정부 국무위원을 지내신 선생이 핍박받는 민족을 위해 독립운동에 나섰고,조국에 봉사하며 가난한 중생을 위해 사회주의자가 됐고,되돌아온 것은 가난과 탄압이었지만,부정과 불의에 굴하지 않고 고집스레 자신을 길을 걸었다.

선생의 뜻을 기리기 위해 기념사업회는 경기도 일대(장소.미공개) 20만평 부지에 '운암 테마파크(호국불교관,템플스테이,독립기념관,봉선수련관,시민독립공원,유스호스텔,드라마 세트장)'를 건립 수익사업을 펼쳐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불교 장학사업 등 어려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지원금으로 지급된다.

엄선하 교육팀장은"학력 성적 등 계량적 요소보다는 국가관,열정,도전정신 등 역량과 자질 위주의 선발 기준을 세워 인재를 채용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관리팀 김신선(arisra@kimsungsuk.or.kr) 02-391-8100

웹사이트: http://www.kimsungsuk.or.kr

연락처

운암 김성숙기념사업회 관리팀 김신선 02-391-8100(직)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