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유니세프 지원 행보 이어가… 한국 메리어트 18개 호텔과 함께 기부금 전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매년 국내 호텔들과 함께 다양한 자선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올해 역시 18개 매니지먼트 호텔이 참여한 유니세프 모금함 운영을 비롯해 임직원 자선 볼링대회와 사랑의 반지 판매, 고객이 함께하는 다양한 기금 활동을 통해 성금을 마련했다. 해당 기부금은 전 세계 취약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지원 행보는 지진 피해 지역 아동을 위한 긴급 구호 지원을 비롯해 취약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도적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이어져 왔다. 이는 일회성 기부를 넘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정착되고 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필리핀·베트남 지역 대표는 “국내 메리어트 호텔과 임직원, 고객이 함께한 이번 유니세프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갈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전 세계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유니세프 자선 활동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를 비롯해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쉐라톤 그랜드 인천, 알로프트 서울 명동,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 스퀘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대구 메리어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목시 서울 명동,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등 총 18개 메리어트 호텔이 참여했다.
유니세프(UNICEF, 유엔아동기금)는 유엔아동권리협약에 아동 권리 증진에 대한 역할이 명시적으로 규정된 유일한 유엔 산하기구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긴급구호 등 다양한 인도적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이러한 유니세프를 한국에서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고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만들기 사업 등을 통해 국내 어린이 권리 증진에도 기여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나스닥: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960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라이선스 방식으로 호텔, 레지던스 및 기타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메리어트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플랫폼 ‘메리어트 본보이®’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메리어트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 및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에서 @MarriottIntl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뉴스센터: http://www.marriottnews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더 블렌드
윤소현 디렉터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