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엘-단국대 교류협력… 식품·영양 분야 인재양성 및 연구개발 협력 나선다

건강기능식품 OEM/ODM 전문기업 비앤비엘,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교류협력 협약 체결

기술 융합 통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력 확보 기대

서울--(뉴스와이어)--바이오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OEM/ODM 전문 기업인 비앤비엘이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식품·영양 분야의 인재양성과 연구개발 협력에 나섰다.

이번 교류협력은 비앤비엘의 뛰어난 건강기능식품 제조 노하우와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의 심도 있는 연구 역량을 결합해 새로운 바이오소재 개발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술 확보를 목표로 한다.

비앤비엘은 바이오소재 개발부터 완제품 건강기능식품 제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갖춘 기업이다. 특히 난각막복합물(BN-01), 기장밀복합물(BN-02), 사탕수수왁스알코올복합물(BN-03) 등 독자적인 특허 원료 개발에 주력하며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협력 파트너인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과학, 영양학 분야에서 심층적인 연구 성과를 도출해 온 명망 높은 기관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련 분야 기술 및 연구개발 사업의 공동참여, 인재양성을 위한 협력 확대, 양 기관 인프라의 공동 활용 등 물적 교류 확대, 그리고 기타 양 기관과 관련 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비앤비엘 이기오 대표는 “이번 단국대학교와의 교류협력 협약 체결은 당사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술력과 단국대학교의 우수한 연구 역량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혁신적인 바이오소재와 차세대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역량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비앤비엘과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의 이번 교류협력 협약 체결은 교류협력의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하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기술적 도약을 견인할 전망이다. 바이오소재 연구와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술의 융합을 통해 양 측은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비앤비엘 소개

비앤비엘은 올인원 서비스와 특화된 원료(특허원료) 및 신속한 대응력을 핵심 경쟁력으로 하는 전문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건강식품 제조 기업이다. 당사는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정밀하고 신속한 건강기능식품 OEM/건강식품 OEM 생산 방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품 기획부터 완제품 출하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 ODM/건강식품 ODM 전문 서비스까지 선도하고 있다. 특히 난각막복합물, 기장밀복합물 등 특화된 바이오소재 개발 역량을 활용해 제품의 차별성을 극대화한다. 비앤비엘은 이 같은 신뢰 기반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신뢰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nbl.info/

연락처

비앤비엘
김정민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