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분당지사,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설맞이 후원

성남--(뉴스와이어)--국민연금공단 분당지사(지사장 곽재용)는 2월 11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장애인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국민연금공단 분당지사 곽재용 지사장은 “지역에 살고 있는 장애인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국민연금공단 분당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연금공단은 국민의 노령·장애·사망 등에 대비한 공적 연금을 관리·운용하고 기금 수익률 제고와 책임 투자를 통해 ‘모두가 누리는 연금’ 실현을 목표로 하는 공공기관이다. 공단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김예은
031-725-9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