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산업협회 창립 1주년 맞아

서울--(뉴스와이어)--한국모바일산업협회(www.komobile.or.kr)는 12월 1일자로 창립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창립 1주년을 맞이하면서 올 한해는 국내 모바일 산업이 급속도록 성장한 한 해였다고 보고, 이러한 성장세가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2006년도 중점사업으로 협회 회원사를 중심으로 한 세계시장 진출 지역을 확대하여 중국, 일본, 인도, 중동, 북미, 유럽등을 집중 공략하기로 하고, 구체적인 세부계획을 수립하여 정부와 긴밀한 협조를 해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모바일산업의 국제표준화 지원을 위해 한.아시아권 모바일 기업간의 모바일 공동 표준화사업을 전개하는 한편, 차세대 모바일 기술세미나를 각 국가별로 공동 개최하는 등 기술협력사업에도 적극 추진키로 했다.

협회 관계자는 설립 후 1년간은 사업방향을 정해 기반을 다지는 기간이었다고 밝히고 2006년도부터는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하여 한국모바일산업협회가 글로벌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한국모바일산업협회 개요
한국모바일산업협회는 국내모바일 기업간의 해외시장 공동진출, 보유 특허기술의 공유 및 침해시 공동 대처, 국내모바일 관련 기술의 표준화, 국내모바일 관련 장비의 공동 구매, 모바일관련 전문인력 양성, 전문 모바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민법상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mobile.or.kr

연락처

한국모바일산업협회 대외협력팀 02-2108-39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