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CF음악을 한번에 듣는다, 쥬크온 CF컬렉션 앨범 Vol.7 발매

서울--(뉴스와이어)--푸르지오 광고에 나왔던 노래는 뭐지? ‘. ‘다니엘 헤니가 나왔던 광고음악을 알려주세요’

광고 속 배경음악에서 이제는 당당히 인기를 얻고 있는 CF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루에도 노래제목을 묻는 네티즌의 질문이 음악사이트에 쏟아지고 있다.

이런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음악사이트 쥬크온에서는, 한달에 한번 인기 CF음악들을 모은 온라인 앨범 형태인 ‘쥬크온 CF 컬렉션’ 서비스를 시작했다.

쥬크온 CF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과 컴필레이션 기능이다.

기존 앨범이 음반기획사 등에서 제작을 하고 CD 형태로 유통을 해서 시기적으로 늦은 반면, 쥬크온 CF 컬렉션은 음악사이트에서 직접 선곡 및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인기 CF 음악들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노래 제목마다 CF 정보를 포함하여, 광고제목만 검색해도 쉽게 원하는 음악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 쥬크온 관계자는 전헀다.

올해 초부터 시작한 CF컬렉션은 최근 네티즌들의 기대에 맞춰서 아예 정기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을 했으며,12월1일 ‘JukeOn CF Music Collecion Vol.7’ 을 발매했다.

이번 Vol.7에는 임수정이 출연한 ‘삼성 센스’ CF음악(Keane의 ‘You Might As Well Be Strangers’)과

‘매직엔 팝업 드라이클리닝 편’ CF음악(Nice Man & The Bad Boys의 ‘Cayo’), 그리고 에릭이 출연한 ‘애니콜 비주얼폰’ CF음악(M(민우)의 ‘Singing In The Rain’) 등 총 21곡의 최신 CF음악이 수록되어 있다.

앞으로도 쥬크온에서는 CF음악 뿐만 아니라 클래식과 같은 다른 장르에서도 자체적인 컴필레이션을 만들어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획 컨텐츠를 자체 제작 기획할 예정이다.

쥬크온 CF 컬렉션은 매달 마지막 주에 새로운 앨범을 공개하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쥬크온 기획팀
김기정 팀장 017-223-4558
김태호 대리 011-255-2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