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몰, One-Stop 여행서비스 실행

서울--(뉴스와이어)--투어몰(구.한화투어몰, 대표이사 김봉훈, www.tourmall.com)은 12월 1일부터 예약상담팀의 조직강화를 통해서 ‘One-Stop 여행서비스’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변화한다. 이와 더불어 투어몰은 12월 1일자 신문광고부터 부서별 상담전화번호 대신에 ‘예약상담 대표번호 1688-2020’을 표기하고 있다.

투어몰은 2003년 12월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서 예약상담팀을 개설하였다. 9명으로 시작한 예약상담팀은 현재 약 20명에 달하며 그 기능과 조직을 점차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예약상담팀의 강화를 위해 투어몰은 텔레마케팅분야 및 여행업계의 경력사원과 신입사원을 모집하여, 한달간의 체계적이고 철저한 교육과 열흘간의 실무 중심 시뮬레이션을 실시하였다. 이로 인하여 소비자는 다양한 상품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상담하고 예약할 수 있는 ‘One-Stop 여행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One-Stop 여행서비스’란 고객에게 대응하는 해당 상담자가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품상담은 물론 여행정보제공과 예약업무, 여행 만족도를 체크하는 해피콜까지 맡는 일괄 책임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시스템의 변화를 바탕으로 예약상담팀은 고객 상담과 판매를 전담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지역별 영업팀은 고객니즈분석을 토대로 여행상품개발과 품질향상에 주력한다. 앞으로 투어몰은 보다 고객지향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여행문화창출을 위해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투어몰 개요
한화투어몰은 여행전문 포탈로써 해외여행, 국내여행, 신혼여행, 배낭/자유 여행, 할인항공권 판매 등을 다루는 전문 여행사이다. 특별히 여행사로서는 최초로 웹진 폴라리스를 매주 발행, 52만 자체회원에게 이메일로 정보를 송부한다.

웹사이트: http://www.tourmall.com

연락처

문의 : 마케팅 팀 tel: 02)3114-3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