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 영등포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www.decadent.co.kr)는 영등포시장 사거리에 한국 3호점을 12월 5일(월) 오픈했다.

미국 Natural Foods Supermarket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Turtle Mountain사의 유기농 콩을 주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는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높은 유지방과 콜레스테롤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먹기 꺼려하는 웰빙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개념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이다.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미국농무부(USDA)가 인증한 유기농 원료와 100%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호주, 영국, 캐나다 등지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퓨얼리 데카던트는 아이스크림의 주 원료인 우유 대신 유기농 콩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아이스크림 특유의 느끼한 맛과 입에 남는 텁텁한 뒷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으며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모든 사람들과 채식인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건강 아이스크림이다.

현재 모카 아몬드 퍼지, 체리 너바나, 바닐라 스위스 아몬드 등 15종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일본에서 수입한 유기농 인증 받은 원두커피, 유기농 포도주스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영등포점 오픈 기념행사로 12월 31일까지 전 영업점에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유기농 아이스크림 파인트 6개월 무료시식권, 커피추출기를 포함한 유기농 원두커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영등포점은 퓨얼리 데카던트 로고 머그컵, 로고가 새겨있는 액정 크리너, 무료쿠폰북 등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홍대 앞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Purely Decadent)’는 현재 홍대입구, 일산 정발산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영등포점, 내달 초 분당 정자에 추가 영업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 www.decadent.co.kr

웹사이트: http://www.decadent.co.kr

연락처

데카던트코리아 기획관리본부 최광호 본부장 02-597-00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