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펼쳐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聖模, www.rinnai.co.kr)가 지난 3일 린나이코리아 직원과 적십자 자원봉사자 등 총 120여명이 참여한 ‘2005 린나이코리아 사랑의 김치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 사랑의 김치 릴레이는 국내 11개 기업이 참가,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대규모 김장 행사. 린나이코리아가 피날레를 장식한 이번 릴레이에는 린나이코리아 직원으로 이루어진 린나이 사회공헌단 80명과 적십자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가했다.

사랑의 김치 릴레이는 린나이코리아 동교동 서울사옥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직원들이손수 담은 김치 2000여 포기는 소년소녀 가장과 불우이웃 등 총 250세대에 전달 되었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김장 행사에 앞서 직원들이 손수 모은 성금을 적십자사에 전달했으며, 독거노인을 위해 열이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면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 화재를 예방해주는 하이컷(HI-CUT) 기능의 가스레인지(모델명 RTD-A200H) 100대도 기증했다.

린나이 사회공헌단 부단장인 린나이코리아 변두한 전무(경영지원본부장)는 “최근 김치 파동으로 인해 손수 김치를 담그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김치 한쪽도 나눠먹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그기로 했다”고 설명하며 “린나이코리아는 사랑의 보일러교실 후원, 린나이 콘서트밴드 무료 공연 등 다양한 이웃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결성된 국내 최초의 기업 적십자 지회인 린나이코리아 적십자 봉사회와 봉사 희망 참여 직원으로 구성된 린나이 사회공헌단은 연탄나르기 등 매달 지속적인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