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날레 성공적 개최 · 세계 공예산업 육성 공로, 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에 감사패 전달 잇따라

청주--(뉴스와이어)--2005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폐막이후 공예산업 발전과 공예비엔날레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한 공로로 조직위원회에 감사패 전달이 잇따르고 있다.

폐막일인 지난 10월 23일에는 한국공예문화진흥원(이사장 오원택)에서세계 공예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공예비엔날레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공로로 조직위원장인 한 대수 청주시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한국미술협회(이사장 하철경)와 한국공예단체총연합회(회장 하종철)에서도 공예산업 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달 10일에는 대한적십자사 충북도회장으로부터 전국 RCY 대축제에 공예체험프로그램을 지원한 공로로 조직위원회가 감사패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한국공예예술가협회와 한국장식문화협회로부터 공예산업육성에 기여한 공로로 한 대수 청주시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 6일에는 한국공예가협회(이사장 윤근)가 공예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 대수 청주시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처럼 각급 기관 단체에서 공로패와 감사패 전달이 잇따르고 있는 것은 청주시가 공예비엔날레를 통해 세계 공예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함은 물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 등 나름대로 결실을 보고 있기 때문”이라며 “아직도 많은 기관 단체에서 감사패와 공로패 전달 의사를 조직위에 통보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감사패 전달식
- 일시 : 2005. 12. 6 14:30~
- 장소 : 장소 시청 2층 시장실
- 내용 : 한국공예가협회(이사장 윤근) → 한 대수 조직위원장



웹사이트: http://www.cheongjubiennale.or.kr

연락처

(043) 279-5204 황 인 경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