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13종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12-06 09:0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고 풍성하게 만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대거 출시한다. ‘별 케이크’, ‘듀얼 라운드 가든’, ‘브라우니 파크’, ‘하트2단’, ‘루돌프 케이크’ 등 총 13종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에 관한 상세 설명, 첨부된 보도자료 참고)

이번에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취향에 따라 디자인과 크기, 맛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13가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여, 선택의 즐거움을 대폭 확장했다. 하얗게 눈이 쌓인 별 모양의 ‘별 케이크’, 크리스마스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루돌프 케이크’, 하트 위에 작은 하트를 올려 더욱 화려하게 연출한 ‘2단 케이크’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보는 즐거움이 특별하다. 케이크 데코레이션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풍성한 장식부터 20대 여성이 특히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장식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풍성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파티 규모와 인원 수에 맞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다양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둘이서 오붓이 즐길 수 있는 초소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가족과 친구 등 여럿이 함께 모이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특별함을 선사해 줄 초대형 크기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디자인을 선택 한 후에는, 두 가지 맛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만 있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대거 출시한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소비자로부터 매년 높은 호응을 받아왔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