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 교육 대학인 한국정보통신대학교(www.icu.ac.kr 총장 허운나)는 온라인 교육 기업 크레듀(www.credu.com 대표 김영순)와 지난 6일 e러닝 교육 과정 개발 및 관련 정보 교환 등을 주요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하고, 온라인 IT 석사 학위 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한다고 밝혔다.
크레듀 김영순 대표(왼쪽)와 한국정보통신대학교 허운나 총장(오른쪽)이 사업 협정식을 갖고, 온라인 IT 석사학위 과정 공동 개발 및 운영에 합의했다.
IT 전문 교육 대학인 한국정보통신대학교(ICU)와 온라인 교육 기업 크레듀가 사업 협정식을 갖고, 온라인 IT 석사학위 과정 공동 개발 및 운영에 합의했다. 왼쪽부터 이혜영 ICU 사이버교육팀장, 김세종 크레듀 경영전략팀장, 김영순 크레듀 대표이사, 허운나 ICU 총장, 이동만 ICU 학술정보처장, 임명환 ICU 교무팀장, 김갑년 ICU 기획예산팀장
한국정보통신대학교는 이미 성균관대학교와 국내 최초의 iMBA 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크레듀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보유중인 국내 최고 수준의 IT 전문과정들을 온라인 석사학위 과정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를 통해 국내외 IT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은 물론 다양한 e러닝 교육사업을 크레듀와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정보통신대학교 허운나 총장은 “현재 실무에서 활동 중인 IT기업인들도 많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IT 석사학위를 개발하고자 한다”며 “이미 세계 16개국의 석박사 인력들이 한국정보통신대학교에서 학위과정을 진행 중이나, 이번 사업을 바탕으로 더욱 더 많은 국제 인력들을 양성할 수 있는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멀티캠퍼스 개요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 교육계열사이자 삼성HR전문기업이다.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과 중소기업 등 기업에 취직한 임직원들의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외국어말하기평가인 OPIc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credu.com
이 보도자료는 멀티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