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남자 메인 홈페이지 오픈
<왕의 남자>의 티저 홈페이지가 자유로운 광대 ‘장생’(감우성), 아름다운 광대 ‘공길’(이준기), 슬픈 권력자 ‘연산’(정진영)과 시대를 앞서간 요부 ‘녹수’(강성연) 네 주인공의 캐릭터 스틸을 이용한 플래시 무비로 보여주었다면 이번 메인 홈페이지는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응용한 동영상 소스와 스틸이 교차편집되면서 영화의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전하고 있다.
<왕의 남자> 홈페이지는 티저 홈페이지에서 보여줬던 네 주인공의 캐릭터 설명은 물론 영화 <왕의 남자>의 굵직한 스토리라인을 홈페이지 내 세 개의 놀이판 형식에서 아우르고 있다. 특히 이번 메인 홈페이지는 탄탄한 구성과 함께 넓고 시원한 화면구성으로 영화의 스케일과 드라마를 효과적으로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낳고 있다. <왕의 남자> 메인 홈페이지는 크게 세 개의 놀이판으로 나뉘어 있는데 첫번째 놀이판은 ‘왕을 희롱하다’라는 컨셉으로 광대 ‘장생’과 ‘공길’이 한양의 저작거리에서 왕 ‘연산’과 그의 애첩 ‘녹수’를 풍자하는 놀이판을 벌이다 의금부로 호송되는 내용을 담았다. 그리고 두번째 놀이판, ‘궁궐을 뒤흔들다’는 ‘연산’ 앞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은 ‘장생’과 ‘공길’이 광대 특유의 기지를 발휘해 왕을 파안대소하게 만들고 연산이 이들을 궁에 들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번째 놀이판은 ‘비극을 부르다’라는 제목으로 구성되는데 영화의 백미인 주인공들간의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피의 비극이 시작되는 궁중 광대 놀이의 백미를 담고 있다. 또한 각 놀이판은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배우들의 대사와 나레이션이 깔리면서 하나의 무비 클립을 보는 듯한 인상을 주어 영화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한층 고조시킨다.
예비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왕의 남자> 메인홈페이지는 앞으로 인터렉티브한 요즘 네티즌들의 특성을 고려한 특별게시판과 <왕의 남자>의 제작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을 공개할 예정이여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자유로운 광대 ‘장생’(감우성 분)과 아름다운 광대 ‘공길’(이준기 분), 광대의 자유를 부러워했던 슬픈 왕 ‘연산’(정진영 분), 그리고 질투로 가득 찬 연산의 아름다운 애첩 ‘녹수’(강성연 분)의 운명적인 만남이 불러 일으키는 화려한 비극을 그린 드라마 <왕의 남자>는 오는 12월 29일 개봉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