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어도비 서버제품군 독점총판 선정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12-07 14:56
서울--(뉴스와이어)--IT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 www.daou.co.kr) 은 미국 어도비시스템즈와 서버제품군 국내 독점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기업의 전자문서활용을 위한 인프라구축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이 공급하게 되는 어도비시스템즈 서버제품군 솔루션은 기업이 사용하는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어도비 인텔리전트다큐멘트플랫폼’을 통해 지능형문서로 변환하여 문서사용자와 업무프로세스, 전사적 애플리케이션과 유기적으로 연동하여 문서의 생성 및 프로세스 관리, 전사적인 공동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이다.

다우기술은 이를 위해 전담팀을 구성하여 전문리셀러를 육성하고 있으며, 문서통합의 필요가 증가하고 있는 금융, 제조분야를 중심으로 컨설팅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다우기술의 전자문서사업을 총괄하는 김상준 상무이사는 “지난 10월 전자거래기본법 개정 이후 기업의 전자문서시스템 구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어도비시스템즈의 독보적인 PDF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인텔리전트다큐멘트플랫폼으로 전자문서 인프라구축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대리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