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제3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 수상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05-12-07 16:13
서울--(뉴스와이어)--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가 12월 7일 일산에 있는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린 제3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영예의 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 전 산업체의 품질경영활동 성과를 총결산 하는 자리로 보험업계에서는 동부화재가 유일하게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동부화재가 수상한 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은 리더십, 전략기획, 고객과 시장중시, 인적자원중시, 프로세스관리 등을 통해 품질경영 활동을 효율적으로 추진하여 기업의 체질 개선은 물론 품질 향상 및 생산성 제고에 현저한 성과를 올린 우수 기업에 주는 상이다.

동부화재는 이번 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 수상을 계기로 보험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더욱 치열해지는 경쟁 상황에서 고객감동을 위한 C&C NO.1 (Change & Challenge NO.1) 신혁신전략을 수립하여 기존의 관행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문화와 프로세스 정립을 통한 고객감동을 위해 다양한 혁신활동을 추진한 혁신적인 보험회사로 인정 받았다.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보험상품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가속화 하며 고객이 믿고 찾는 최고의 보험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동부화재 홍보팀 원승관 부장 02-2262-3173